[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C’TIME’에서 방영하는 뷰티 정보 프로그램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이하 ‘뷰티끌레르’)‘를 통해 ’달 내추럴 핏 씨씨크림‘이 소개된다.

 

트렌디한 여성들이 소개하는 ‘뷰티끌레르’는 총 5명의 뷰티 마스터가 진행하며, 더욱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뷰티 프로그램이다.

 

방송에 소개되는 화장품 달 내추럴 핏 씨씨크림은 피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차단 등 삼박자를 갖춘 3중 크림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른 아침 바쁜 현대인들은 화장하고 옷 입으며 부족한 출근 시간에 달 내추럴 핏 씨씨크림으로 상당 시간 단축할 수 있으며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제품 내 매직 캡슐이 터지면서 사용하는 피부에 맞게 색상이 변하는 차별화된 CC크림이며, 비타민 콤플렉스 성분의 영양공급으로 피부 결을 한결 일정하고 밝은 피부톤으로 업시켜주고 자연스러운 커버로 매끄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더불어 방송에서는 뷰티끌레르 뷰티 마스터 5인에 의해 여름철 메이크업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하는 점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가볍고 자연스러운 화장으로 긍정적인 평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뷰티끌레르의 뷰티 마스터 5인이 달 내추럴 핏 씨씨크림을 사용하는 방법은 5월 27일 오전 9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