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순간cafe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3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바다를 접하기 쉬운 우리나라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주의 바다는 다른 색깔과 다른 의미를 가진 아름다운 바다로 평가된다. 동해 바다도 아름답지만, 제주의 바다를 보고 나면 나머지 바다가 시시해진다는 것이 제주여행객들이 공통적으로 이야기하는 소감이다.

 

특히 내륙에서는 하지 못하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것이 제주의 바다다. 제주의 바다에서는 배낚시체험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어종이 살고 있는 제주의 황금어장 일대에서 손맛을 느껴볼 수 있는 것이다. 체험을 통해 잡은 물고기는 포구 인근의 식당에서 회와 매운탕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해녀 체험 또한 제주에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다. 직접 해녀복을 입고 해녀와 함께 제주의 바다에 입수해 물질을 체험해보는 코스다. 독특한 해녀의 삶과 문화를 좀 더 깊이 체험해보고 싶다면 1박 2일을 함께 하는 해녀살이 체험에 참여하는 것도 좋다.

 

다양한 해양 스포츠 또한 체험할 수 있다. 제주 바다의 풍부한 생태계를 들여다볼 수 있는 투명카약, 낚시를 체험할 수 있는 낚시카약, 모터보트를 타고 바다로 나가 낙하산을 띄우는 패러세일링 등 경치와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통해 제주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다.

 

이토록 여러 방법으로 제주의 바다를 느낄 수 있지만, 사실 제주의 바다는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경험이 된다. 해질녘의 노을과 함께 바라보는 제주의 바다는 두말할 필요가 없다. 제주에서도 아름답기로 소문난 애월의 바다를 한없이 바라볼 수 있는 곳이 있으니 바로 ‘지금이순간cafe’다.

 

2층으로 이루어진 이곳은 전망이 아름답기로 유명해 제주도 3대 카페로 꼽히는 제주 애월 카페다. 이곳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고 있노라면 넘실거리는 바다 위에 떠 있는 느낌이 들 정도다. 카페 바로 앞 펼쳐진 바다에서 카약과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레포츠를 체험할 수도 있다.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수많은 제주도의 카페 중에서 단연코 이곳이 3대 카페로 꼽히는 것은 음료에 대한 자부심 때문이다. 음료를 제대로 공부한 주인장이 만드는 이곳의 메뉴들은 하나 같이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수박스무디와 고소하며 달달한 크래커스무디는 애월 카페의 대표 메뉴다.

 

카페의 특색이 느껴지는 음료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지금이순간cafe’는 몇몇 연예인과 아이돌 가수이 다녀가며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최고의 순간을 자랑하는 노을빛의 바다를 만나기 위해, 제주를 찾는다면 이곳을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