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빔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주식회사 붐빔은 기존 소셜 커머스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형태의 제품 소개 방식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모든 뷰티 제품을 동영상 페이지로 소개하는 국내 미디어 소셜 커머스로 알려져 있다.

 

최근 붐빔에서는 판매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주는 ‘5월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퓨라엘 한방 저작극 약산성 폼타입 여성청결제 4종 선물세트를 특가로 판매하고,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제공하며, 헤어앰플 4종 2묶음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해당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 기획전에서는 일본 드럭스토어 제품을 판매한다. 일본 국민 위장약이라 불리는 '카베진 알파'나 ‘로이히츠보고(ROIHI-TSUBOKO) 동전파스’, 일본 국민 파스 '샤론파스', 기적의 멀미약이라 불리는 ‘아네론’ 등을 특가로 선보이고 있다.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156매와 카베진 코와 알파 300정 등의 제품은 정가에 비해 약 절반 정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일본 국민 무좀약인 ‘고바야시타무시친키 골드 업그레이드’ 제품이나 ‘만난 라이프 곤약젤리’, ‘샤론파스’, ‘시세이도퍼펙트휩폼클렌징’ 등의 정품 역시 기존에 비해 75%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고, 배송비는 여러 제품을 구매해도 한 번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붐빔 관계자는 "최근에는 발톱 무좀약 '에쿠시부'와 일본 감기약 '파브론 골드 A', 바르는 반창고 ‘사카무케어’ 등 효과가 좋다고 알려진 일본 제품들의 매출 역시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일본 동전파스 가격, 일본 카베진 알파 가격 등으로 검색해 유입하는 이들이 많다"고 밝혔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