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엔류·쿤 아게로 아그니스·하 유리 자하드 신규 영웅 4종 선봬
출시 기념 환영의 탑 이벤트 등 각종 보상 지급

넷마블의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서 네이버 인기 웹툰 ‘신의 탑’과 콜라보 업데이트를 25일 진행했다.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넷마블의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 네이버 인기웹툰 ‘신의 탑’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주인공인 밤과 동료들이 각자의 목적을 위해 탑을 올라가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은 네이버 연재 인기 웹툰 '신의 탑' 과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보 영웅은 ‘신의 탑’ 인기 캐릭터인 밤, 엔류, 쿤 아게로 아그니스, 하 유리 자하드 4종이다. 밤과 엔류는 6성과 각성영웅으로 출시되며 쿤 아게로 아그니스와 하 유리 자하드는 5성과 6성으로 출시된다.

또한 푸시이벤트를 통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6성 하 유리 자하드 영웅을 확정적으로 지급하며 추가로 피나와 레아 등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콜라보레이션 기념 환영의 탑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환영의 탑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보상으로 신의 탑 콜라보레이션 영웅들의 스킬옵션 전용장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지훈 본부장은 “인기 웹툰 신의 탑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많은 연령층에 걸쳐 사랑받는 대작 웹툰과의 콜라보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