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자사 홈페이지 캡쳐

 

 

[서울와이어 장문영 기자] 12일 오전 7시까지 예정돼 있던 리니지M 정기점검이 2시간 연장됐다.

 

점검 시간 동안에는 리니지M 게임 이용이 제한된다. 점검 내용은 게임 업데이트 이다. 따라서 오전 9시까지 게임 이용이 불가하다. 

 

점검 시간은 진행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 있고, 점검이 예정보다 일찍 완료되는 경우 조기 오픈 될 수 있다.

 

한편, 리니지M은 SKT, KT와 함께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일 부터 다음달 31일 자정 1분 전인 오후 11시59분 까지이다. 할인 대상은 기존결제고객에 대해서는 SKT/KT 이용자중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내 통신사 계정에 대금 청구 방식으로 결제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다. 할인 혜택으로는 3300원 이상 결제 시 일괄 3300원을 할인 해준다.

 

신규 결제 고객에게는 SKT/KT 이용자중 구글 스토어를 통해 3월 1일부터 5월 31일 내 '통신사 계정에 대금 청구'방식으로 결제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어야 한다. 기존 신용카드로 결제한 구매이력만 있는 고객은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은 차등적용된다. 10만원 미만 결제시 일괄 3300원이 할인된다.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된다.

 

별도의 당첨자 안내는 없으며, 이벤트 참여 조건 충족 시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