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스유학원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호주와 뉴질랜드 전문 ㈜코코스 유학이민에서 6월 15일 뉴질랜드교육청에서 후원하는 조기유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뉴질랜드 교육청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코코스 강남 지사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뉴질랜드는 2017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의 조사에서 ‘미래를 대비한 교육을 잘하는 나라’ 1위에 선정된 만큼 한국의 입시위주의 교육이 아니라 아이들의 적성을 고려한 미래지향적이고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또한, 뉴질랜드는 타 영어권 국가의 학비와 비교해 상대적으로 경제적인 비용으로 조기유학을 할 수 있다.

 

초등학교때 아이들에게 뉴질랜드 초등학교를 경험하게 해 주고 싶은 부모님들, 한국에서 입시 전쟁을 치르게 하고 싶지 않은 중고등학생 학부모님들이 참석하면 필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조기유학 설명회는 1부에서는 뉴질랜드 조기유학의 장점, 2부에서는 뉴질랜드 교육 시스템, 지역소개, 학교 소개를 비롯하여 조기유학 후 대학 진학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뉴질랜드조기유학설명회는 뉴질랜드 대사관 초청으로 코코스유학이 직접 뉴질랜드 현지 학교를 방문하고 나서 처음 개최하는 설명회로 오클랜드와 크라이스트처치에 위치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와 지역에 대한 생생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코코스 유학이민 담당자는 “이번 조기유학설명회는 뉴질랜드 교육청 (Education in New Zealand)의 후원을 받아 진행하며 조기유학을 직접 경험한 15년 경력의 유학상담 전문가가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뉴질랜드 조기유학 설명회를 주관하는 ㈜코코스 유학이민은 뉴질랜드 내 2개 도시와 호주 6개 도시에 지사를 가지고 있는 국내 유일의 회사로 '호주/뉴질랜드 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드 선정 최우수 중소기업상 수상' 및 '호주대사관 무역대표부 선정 최우수상 수상'을 한 공신력 있는 호주/뉴질랜드 전문 유학이민 회사로, 뉴질랜드뿐 아니라 호주 정부 공인 유학이민 전문기업이다.

 

이번 6월 15일 토요일에 진행되는 뉴질랜드조기유학 설명회 사전신청은 코코스 유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번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수속료 면제, 공립학교 원서비 면제, 영문서류 무료 번역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될 예정이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