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이달의 맛집 분야 추천업체로 ‘한우통명지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에 위치한 한우통 명지국제점은 워터에이징으로 압축포장 한 소기 간수를 이용해 수압의 힘을 빌려 고기를 부위별로 10일에서 30일간 저온 장시간 숙성하며, 안거미같은 모든 특수부위를 취급하는 한우 전문맛집이다.

 

한우통명지점 남지훈 대표는 한식, 양식 관련 전문조리사 출신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고기의 맛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통해 빠른 응대와 서비스는 물론, 고객의 식탁관리에도 힘써 고객이 요청하기 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다시 찾고 싶은 가게를 만드는데 집중하고 있다.

 

또한, 다시 찾고 싶은 가게를 만들기 위해 고객별 맞춤서비스를 통해 3+2행사와 이유식고기 기부행사 등을 통해 한우통만의 서비스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런 남대표의 노력때문인지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주말은 물론이고 평일에도 빈 테이블이 없을 정도이다. 깔끔한 매장과 서비스로 인해 최근 들어 SNS상에 핫이슈가 되고 있으며 부산 명지를 대표하는 명지 맛집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매월 카페, 맛집, 뷰티, 생활/문화, IT/어플 분야를 대상으로 SNS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핫이슈나 좋은 평점을 받는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어플 입소문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자유롭게 무료 다운로드 및 확인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