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스폰' 갤럭시A30, A50 공짜폰, 5G보다 높은 인기에 중저가 라인 할인 프로모션 - 서울와이어
'뉴버스폰' 갤럭시A30, A50 공짜폰, 5G보다 높은 인기에 중저가 라인 할인 프로모션
'뉴버스폰' 갤럭시A30, A50 공짜폰, 5G보다 높은 인기에 중저가 라인 할인 프로모션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버스폰
뉴버스폰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삼성전자의 세계최초 5G 스마트폰 ‘갤럭시S10 5G‘모델이 4월 출시 이후 한 달동안 23만대 이상 판매된 것으로 조사됐다. 이 외에도 LG V50 ThinQ 모델 역시 출시 일주일 만에 초기 물량을 완판하는 등의 성장세를 보이며 5G 스마트폰 시장의 활성화가 이뤄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5G 스마트폰에 대한 우려에 대한 목소리가 아직까지 남아 있는 것으로 보인다. 5G 통신망이 수도권에서만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 이 밖에도 높은 5G 요금제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으로 미루어 보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유지 가능한 보급형 스마트폰을 찾는 고객들도 적지 않아 보인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할인 공구 카페 ‘뉴버스폰’에서는 보급형 스마트폰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갤럭시A30,갤럭시A50,갤럭시A7,A8 2018, 갤럭시진2, 갤럭시와이드4 등 최신, 구형 중저가 라인의 재고를 확보해 공짜폰 할인 판매를 진행하기로 밝혀 가성비족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모습이다.

 

갤럭시A30 모델은 출시한 지 한 달된 모델로 삼성페이, 인피니티U디스플레이가 적용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공짜폰으로 알려지며 재고부족현상까지 발생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오는 14일 출시 예정인 갤럭시A50 모델은 요금제 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0원 공짜폰으로 풀릴 가능성이 높아 이를 기대하는 고객들이 많아 보인다.

 

또한 갤럭시A7,A8 2018 모델은 재고정리 차원에서 0원 공짜폰으로 풀렸으며 삼성전자 갤럭시버드를 추가 사은품으로 지급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재고정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고스펙,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와이드4는 갤럭시와이드3의 명성을 이어 공짜효도폰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중저가 라인의 호조가 이뤄지고 있는 모습이다.

 

뉴버스폰 관계자는 “최근 갤럭시S10 5G 및 LG V50 ThinQ 씽큐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지만 스마트폰 구입, 요금제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은 일제히 스펙, 색상, 기능들이 모두 충족되는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알아보고 있는 만큼 인기 역주행을 달리며 높은 판매량을 수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갤럭시A30,갤럭시와이드4,갤럭시A7,A8 2018, 갤럭시진2 가격조건과 갤럭시A50 출시 정보는 스마트폰 할인 공구 카페 ‘뉴버스폰’에서 확인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