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세일카, 저렴한 가격을 가진 중고차 일수록 허위매물인지 체크 필수 - 서울와이어
수원 세일카, 저렴한 가격을 가진 중고차 일수록 허위매물인지 체크 필수
수원 세일카, 저렴한 가격을 가진 중고차 일수록 허위매물인지 체크 필수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6.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앞으로 수원에 생겨나는 대형 자동차 및 중고차 매매단지의 등장으로 수원은 전국에서 가장 핫한 자동차 전문도시로 발전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이로인해 우후죽순 생겨나는 중고차 매매상사와 고객들의 방문으로 활기가 넘치는 매매상사가 되었지만, 또한 고객들을 제대로 서비스하지 못하는 딜러들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엄만호 대표는 “인증딜러 딜러증을 제시하는 것이 기본이다. 고객이 요청할 때도 있지만, 요청하지 않아도 보여드리는 것이 기본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전한다.

 

고객에게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 오래가는 중고차 업체의 경쟁력이다. 가격만을제시하는 딜러들을 주의해야 한다 공식딜러들과의 상담은 가격상담뿐만 아니라, 허위매물상담, 할부 상담까지 각각 전문 인력을 구성해서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게 되어있다.

 

인터넷에 저렴한 중고차를 보면, 허위매물인지 아닌지, 어느 지역의 매물인지, 사고 유무에 대해서 궁금한 고객들이 있다. 특히 왜 같은 매물인데 저렴한가? 하는 문의들이 많은데 세일카의 상담 문자문의나, 카페 글 문의를 통해서 고객들에게 정확한 가격정보와 사고 유무에 대한 대답을 24시간 하고 있다.

 

문자, 톡 1:1 문의나, 공식 카페를 통해 ‘전국 어떤 사이트의 중고차 매물’인지 실제 차량인지 사고 차량인지 조회가 가능하다. 단, 그 차량이 공식적인 매물로 등록이 돼 있다는 조건에 한한다. “공식매물로 등록 되어 있는 차량은 사고유무를 등록하게 돼 있다. 허위매물이라면 그런 사고 유무나 수리 내역이 나와있지 않다. 이런 부분은 꼭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가격에만 휘둘린다면 허위매물 사고나, 할부 이율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고, 고객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한다. 또한 상담하는 딜러에게 충분히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방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면서 “많은 상담이 중요하다. 꼭 저희 업체가 아니어도 상관없다. 할부 조건부터, 가격대별 중고차, 믿을 만 한 중고차인지, A/S까지 충분히 상담해야 한다”고 엄만호 대표는 언급했다.

 

실매물중고차 세일카는 수원 외에도 평택, 화성, 일산, 용인, 안양 등 다양한 지역에서 중고차 매입과 전액할부를 담당하는 지점을 운영하고, 공식 블로그와 카페를 통해, 전국 어느 홈페이지에서 본 매물이던 실 매물 조회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