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닉, 일상의 강력함 더해줄 QHD 모니터 ‘플루이드 24S’ 출시 - 서울와이어
이그닉, 일상의 강력함 더해줄 QHD 모니터 ‘플루이드 24S’ 출시
이그닉, 일상의 강력함 더해줄 QHD 모니터 ‘플루이드 24S’ 출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6.1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루이드 24S
플루이드 24S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합리적인 프리미엄 IT브랜드 이그닉에서 ‘IGNIQ Fluid Display’로 인정받았던 기술력을 바탕으로 첫번째 독립형 모니터인 ‘플루이드 24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루이드 24S’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24인치 크기의 모니터에 매우 얇은 베젤인 Super Narrow Bezel을 사용하여 기존 24인치보다 몰입감을 더했으며 QHD(2560*1440) 화질을 지원하여 고화질의 화면으로 콘텐츠들을 감상할 수 있게 하였다.

 

광시야각 IPS패널을 사용하여 어떤 각도에서도 몰입감이 떨어지지 않도록 했으며 스탠드 역시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기본적으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고 상하 각도조절과 모니터 피벗 회전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눈높이에 모니터를 위치시킬 수 있으며 원하는 각도와 위치를 자유자재로 선택하여 배치할 수 있어 자세 교정 및 집중력을 높여 줄 수 있다.

 

추가적으로 플리커프리, 블루라이트 방지 기능을 지원하여 모니터를 오랫동안 마주하는 직장인이나 개발자 등의 사용자들의 눈을 보호하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니터 뒷면에는 USB 포트가 있어 휴대폰 충전 등이 가능하며 후방에 스피커를 탑재하여 따로 스피커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오디오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그닉의 ‘X Care’ 제도를 통해 기존 중소기업 브랜드의 A/S 문제를 원천적으로 해결하고 있는 점이 돋보인다. ‘X Care’ 제도는 구매후 1년 이내에 기기 결함을 보일 시 수리가 아닌 교환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보다 확실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그닉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담아 제품을 개발해온 만큼 이번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하며 “플루이드24S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모니터, 눈이 편안한 모니터, 높은 해상도를 지원하는 모니터 등 모니터를 구매할 때 따라붙는 다양한 수식어에 걸맞은 QHD모니터로 뛰어난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자랑함에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플루이드 24S’는 오는 24일부터 예약주문을 시작하며 30일부터 배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그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