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스터디카페 일산주엽점, 신규 오픈 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 - 서울와이어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일산주엽점, 신규 오픈 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일산주엽점, 신규 오픈 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6.1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일산주엽점이 신규 오픈 기념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매장 측에 따르면 신규 오픈을 기념해 사전예약시 4주 정기권을 기존가 대비 50% 할인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오픈 후에도 일정 금액에 대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해당 스터디카페는 프리미엄 독서실로 각종 식물들로 꾸며진 플랜테리어가 특징으로, 공기의 순환이 잘 되도록 공기청정기를 배치해 두었으며 집중이 잘 되는 최적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책상의 높이와 너비, 간격까지 고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커피 등 음료를 무제한 무료로 제공하여 실제 카페를 이용하는 것보다 경제적이며 오랫동안 앉아서 공부하는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안마의자를 비치하여 언제든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24시간 무인시스템으로 운영돼 이용객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무료 와이파이 및 책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이 배치돼 있다, 또한 프린트물을 많이 사용하는 수험생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인쇄를 할 수 있는 인쇄작업공간을 마련했다고 한다.

 

일산주엽점 관계자는 “ 기존의 독서실은 어둡고 좁은 공간이 대부분이었으나 다양하게 공간 구획이 되어 있어 개인에게 잘 맞는 환경을 택해 이용할 수 있다” 며 “ 예를 들면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사용할 수 있는 윈도우존과 넓은 테이블이 있는 공간, 혹은 여러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단체스터디룸 등 여러가지 선택지가 있다” 고 설명했다.


이어 “요즘은 단순히 좌석만 제공하는 수준의 독서실로는 경쟁이 어렵다. 보다 좋은 환경에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제공하고 각자에게 맞는 공간을 찾아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했다” 며 “ 앞으로도 좋은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각도로 생각할 것” 이라고 밝혔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