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가 서울 이화여대 앞에 멀티숍 '눙크' 1호점을 오픈했다. (사진= 에이블씨엔씨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에이블씨엔씨가 멀티숍 '눙크(NUNC)'를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 어퓨, 부르조아, 스틸라 등 에이블씨엔씨 관계 브랜드 외에도 시세이도, 하다라보, 캔메이크, 지베르니 등 전 세계 150여 유명 브랜드들의 3000여 가지 제품을 판매하는 화장품 편집숍 '눙크'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눙크는 클래식 브랜드부터 팝 브랜드, 인디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한다"며 "특히 세계적으로 트렌디한 다양한 메이크업 브랜드들의 신제품을 가장 빨리 접할 수 있는 곳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눙크는 '지금', '현재' 등을 의미하는 라틴어에서 따왔다. 오늘을 사랑하고, 매 순간을 특별하고 소중하게 만들어 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13일 서울 이화여대 앞에 '눙크 1호점’을 오픈했다. 또 이달 내 홍대와 목동, 부천, 수원 등에 4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온라인 몰은 21일 첫 선을 보인다.

 

7월까지는 부산, 대구, 대전 등지를 포함해 전국에 20여 개 점포를 열 계획이다. 또 연말까지 고객과 시장 반응에 따라 점포 수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