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시세이도 제공)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올 봄 우아한 여신 미모를 뽐내고 싶다면 배우 박민영의 코랄빛 메이크업을 눈여겨 보자.

박빈영은 지난달 30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로맨스 유발 코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박민영 메이크업을 담당한 류하나 부원장(뮤제네프 소속)은 “본연의 피부톤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일반적인 파운데이션이 아닌 핑크톤이 가미된 아이보리 컬러 쿠션을 사용했다"며 "여기에 코랄 컬러의 립 제품으로 화사하고 상큼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피부 메이크업에서는 핑크 톤의 촉촉한 타입 제품을 사용했다. 여기에 크림 제형의 오렌지 컬러와 핑크 컬러 섀도로 촉촉하면서도 상큼한 느낌을 연출한 뒤 코랄 컬러 립으로 로맨스를 유발하는 코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류 부원장은 “극중 비서 역을 맡은 만큼 튀지 않고 일상 생활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사용된 메이크업 제품은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N1.5 핑크 아이보리 쉐이드' '시세이도 루즈루즈 #OR417' '시세이도 페이퍼라이트 크림 아이 컬러 #OR707 #PK201'로 알려졌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