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바머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린다는 느낌을 받는다면 지금 본인이 하고 있는 기초 화장을 다시 한 번 살펴볼 필요가 있다. 기초가 탄탄하지 않으면 아무리 비싼 파운데이션을 써도 피부에서 겉돌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과도한 기초화장품 사용 역시 피부 화장에 독이 되기도 한다. 

 

기초화장품은 피부 상태에 따라 피부 화장품을 취사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국내 여성들은 화장품을 과도하게 많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한 리서치 회사에서 발표한 뷰티 트렌드 리포트 2018에 따르면 국내 여성들은 평균 5개의 기초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에게 기초화장품 바르는 순서를 묻자 스킨(토너), 크림, 로션, 에센스, 마스크 등의 순서대로 기초화장품을 사용한다고 답했다. 조사 결과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사용하는 기초화장품의 개수가 늘어난다는 점이다. 20대는 평균 4.2개, 30대는 4.6개, 40대는 5개의 기초 화장품을 바르고 있었다. 

 

이같은 조사 결과는 나이를 먹을 수록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쓴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으면 피부 탄력이 줄어들어 주름이 늘어나기 때문에 40대 이상의 여성들 사이에서는 피부 노화방지를 위해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선호한다. 

 

한 피부 전문가는 "연령별로 피부 화장품에게 선호하는 기능이 다르다. 10대에서 20대는 미백에, 30대부터는 수분 보충, 40대 이상으로는 안티에이징 기능을 선호한다"며 "하지만 기초화장품을 고를 때에는 무작정 많이 바르는 것 보다는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라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보습은 물론 주름 개선과 피부 장벽 강화 등에 관심이 있다면 EGF바머의 세럼 2-STEP를 추천한다. EGF바머 세럼와 EGF 바머 아이 세럼으로 구성된 EGF바머의 세럼 2-STEP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초 화장품 마지막 단계에 가볍게 덧바르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EGF바머 세럼은 지성 피부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7가지 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아르간트리커넬 오일이 들어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해 매끈한 피부결로 만들어 준다. EGF 바머 아이 세럼은 연약한 눈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눈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