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 “네오젠과 김우리의 만남”, 아우딘퓨쳐스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출시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와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우리가 공동 개발한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페이셜 베이스코트’를 출시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는 네오젠과 김우리가 만나 공동 개발한 첫 제품으로 론칭 전부터 업계의 높은 기대감을 받고 있다.

노화로 직결되는 항산화, 항당화 현상을 더블 케어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피부 탄력저하, 주름 및 반점 생성 등을 방지해 피부의 근본적이고 총체적인 항노화 관리는 물론 건강한 피부바탕으로 가꿔준다.

 

[한스킨 픽스앤락메이크업픽서]

 

■ 한스킨 픽스 앤 락 메이크업 픽서 출시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메이크업을 장시간 단단하게 고정해주는 ‘픽스 앤 락 메이크업 픽서’(fix & lock make up fixer)를 출시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선보이는 ‘한스킨 픽스 앤 락 메이크업 픽서’는 공들인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피부 위에 얇은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을 고정시킨다. 마치 자물쇠로 잠근 듯 색조입자들을 피부에 밀착시켜 베이스와 포인트 메이크업을 고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한스킨의 ‘픽스 앤 락 메이크업 픽서’(fix & lock make up fixer)는 미스트 형태로 간편하게 뿌리는 형태로 출시되었는데, 함유된 장미꽃 및 페퍼민트 추출물이 피부 진정을 도와주고, 분사 시 시원한 쿨링감을 갖게 해준다. 제품의 사용법은 충분히 흔든 뒤, 메이크업 전후에 얼굴 20cm 앞에서 ‘X’자와 ‘T’자를 그리듯 분사해주면 된다. 또한 픽서를 뿌린 메이크업 스폰지나 브러쉬로 베이스메이크업을 해주면 더욱 쫀쫀하게 밀착시킬 수 있다.

 

[라벨영 쇼킹구리구리크림]

 

■ 매캐한 발 냄새 잡는 구리! 라벨영, ‘쇼킹구리구리크림’ 출시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지금의 10원짜리 동전과 달리 구 10원짜리 동전의 주성분인 구리가 훌륭한 탈취제 역할로 종종 신발에 넣어 효과를 보던 것에 착안해 신개념 발 냄새 제거 크림인 ‘쇼킹구리구리크림’을 출시

 

이번 신제품은 매캐한 냄새로 괴로운 발은 물론 신발 속 깔창과 양말, 스타킹 등 이미 냄새가 배여 곤란한 곳 어디든 바르면 즉각적이고 뛰어난 탈취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씻는 순간만 냄새를 없애주는 클렌저나 금세 날아가는 스프레이, 가루만 날리고 사용이 불편한 가루 타입의 제품과 다르게 발가락 사이사이 발라 주기만 하면 지독한 발냄새를 원인부터 잡아 깔끔하고 보송한 발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쇼킹구리구리크림은 발 냄새를 유발하는 주요 원인인 암모니아를 99.8%까지 제거하는 국제공인시험연구원 인증과 프랑스산 소취특허원료를 함유해 땀에 절은 쭈글쭈글한 발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투쿨포스쿨, 체크 라인 신제품 ‘젤리 아이즈, 틴티드 스틱’]

 

■ 투쿨포스쿨, 체크 라인 신제품 ‘젤리 아이즈, 틴티드 스틱’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올 여름,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선사할 체크 라인의 신제품 ‘체크 젤리 아이즈’와 ‘체크 키시 틴티드 스틱’을 출시

 

체크 젤리 아이즈는 젤리처럼 말랑하고 쫀득한 텍스처의 신개념 아이섀도우로, 가루 날림 없는 선명한젤리 텍스처가 눈가에 촉촉하게 밀착돼 맑은 컬러감을 선사한다. 실키 파우더 포뮬러로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동시에 유분기까지 잡아줘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며, 로즈힙 오일이 함유돼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부여한다.

 

체크 키시 틴티드 스틱은 슬림한 사선 컷팅 앵글로 또렷한 립 라인부터 블렌딩까지 입체적인 하트립을 손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립 라커 펜슬이다. 펜슬의 정교함부터 립 라커의 선명한 발색, 립스틱의 부드러운 텍스처까지 모두 충족시킨 3 in 1 제품으로, 입술에 바르는 순간 빈틈없이 밀착돼 오랜 시간 묻어남 없이 컬러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

 

■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 출시

 

‘어바웃미(ABOUT ME)’의 더마케어 라인 ‘메디앤서(Medianswer)’가 고함량의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 함유로 촉촉하고 탄탄한 탄력케어를 돕는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을 출시

 

‘메디앤서’는 생명과학 바이오 기술 선도기업인 삼양바이오팜의 바이오 전문 R&D 기술과 어바웃미의 화장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케어 라인으로,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기술을 적용해 효과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고함량으로 함유한 스킨케어라인으로,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 케어를 돕는다. 젤스킨과 에멀전, 세럼과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두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