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지꽃게집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곧 다가올 휴가철을 맞아 여행지를 알아보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중 안면도가 눈길을 끄는데, 안면도여행코스로는 해수욕장과 자연휴양림, 갯벌체험 등 안면도가볼만한곳이 다양하게 있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서해의 낙조를 조망하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리솜오션캐슬인 리조트도 마련돼 있어 안면도는 더욱더 힐링 피서지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리솜오션캐슬은 꽃지해수욕장과 가까워 물놀이를 즐기는 이들은 물론, 꽃지해안로를 드라이브하고 싶은 이들에게도 제격이라는 평이다. 또한, 콘도 근처에는 다양한 안면도맛집이 즐비해 있어 눈과 입을 사로잡는다. 

 

그중 꽃지해수욕장맛집이라 알려진 꽃지꽃게집에서는 충남 태안의 향토음식인 게국지와 간장게장을 세트 요리를 선보이고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이는 휴가 온 여행객들은 그 지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 하기 때문이다.

 

꽃지꽃게집

 

안면도게국지맛집 꽃지꽃게집 관계자는 “요즘 세대에 맞게 새로 개발한 게국지와 간장게장으로 공중파 방송에 여러 차례 소개된 적 있다. 이는 다른 곳과 다르게 적당히 달달하면서 청아한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산 100% 꽃게를 사용하기 때문에 살이 튼실한 게 장점인데, 간장과 양념 두 가지 맛을 모두 맛볼 수 있어 먹는 재미 또한 배가시킨다. 이에 안면도로 여행 오시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편이며, 한 번 오면 포장해 갈 정도로 입맛 충족도도 굉장히 높다”라고 덧붙였다.

 

메뉴 하나 바꿨을 뿐인데 대박 친 해당 음식점은 세트 요리를 주로 취급하고 있으며, 세트 요리 안에는 양념과 간장게장, 게국지, 새우장, 공깃밥이 제공된다. 또한, 넓은 주차장과 넓은 홀이 마련돼 있어 회식장소로도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