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소파는 거실 공간에서 없어서는 안될 존재이기도 하고 가족들의 담소와 전체적인 인테리어, 집안의 분위기를 나타내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가구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공간에서도 쉽게 찾아볼수 있지만 그 퀄리티와 기능은 제품마다 큰 차이를 보이고 있어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가구이기도 하다.

 

그 중에서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사하라쇼파의 경우 판매량이 크게 늘면서 가품을 제작하는 곳 까지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이다. 그렇기 때문에 오리지널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들의 피해도 속출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서 포르투칼 본사에서 QR코드를 제작, 모든 소파에 QR코드가 들어가는 스닙샘플을 부착하여 소비자의 집으로 가는 소파제품과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서 정품 확인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그러므로 해당 제품을 구입할 시에 정품과 가품을 가려내기 위해서는 QR코드 확인을 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하이런갤러리'는 사하라쇼파 전문 생산공장으로서 정품만을 생산하고 있는곳으로 입소문을 탄 곳이며 이미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정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운정, 파주, 일산, 고양, 김포, 인천, 마석가구단지를 비롯해 여러 곳에서도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이곳까지 발걸음을 하는 소비자들 역시 상당수에 이른다. 이곳은 내구성이 좋고, 오랫동안 실용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친환경 소파를 판매하는 자체공장을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곳이다. 각기 다른 소비자들의 취향을 아우를 수 있을 정도로 품질이 좋고 디자인면으로도 뛰어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어서 더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하이런갤러리'는 내가 원하는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개인별로 1:1 맞춤상담이 가능해 편하게 문의해볼수 있는 곳이며 특히 입주를 앞두고 있거나 혼수를 필요로 하는 세대의 경우에는 더 저렴하게 예산에 맞추어 구입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상담을 도와주고 있다.

 

실제로 눈으로 확인해보고 구입할수 있도록 배려하였으며 직영 전시장 운영을 통해서 더욱 편하게 가구를 둘러볼수 있다. 전시장에 와서 구매를 진행할 경우에는 50퍼센트나 할인 적용을 받아서 구입을 할 수 있으며 어린 아이들부터 피부가 민감한 어른까지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적인 제품이다보니 더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사하라쇼파는 패브릭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오염이 혹시 발생하게 되더라도 물로 간편히 오염을 제거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위생적인 제품이기도 하고 원단이 변형되거나 망가지는 일이 없어 더 편안하게 오랫동안 쓸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운정, 파주, 일산, 고양, 김포, 인천 등에서도 일부러 가구단지를 찾아올 정도로 유명한 '하이런갤러리'는 1층은 신혼가구전문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2층은 소파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다. 공장에서 직접 소비자로의 경로로 판매를 하고 있으므로 중간유통마진을 없애서 더 합리적인 구입이 가능하도록 배려하였다.

 

소파전문점이기는 하지만 다양한 친환경가구들도 취급하고있으니 방문 후 확인해볼수 있다. 샤무드소파와 다양한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에 관련된 문의도 해볼수 있는 곳이다. 직접 가구를 제작하면서 가격부분에서도 부담없이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어서 만족도를 꾸준히 높이고 있는 곳이며 샤무드소파 외에도 엔틱가구, 원목가구, 모던가구 등 여러가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눈으로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고 구입 후에 문제가 생길 경우 꼼꼼한 A/S까지 도와주고 있어서 고객들의 재이용률이 정말 높은 곳이기도 하다. '하이런갤러리'에 관련한 사항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더 자세히 문의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