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군, 더블역세권 모두 갖춘 더블프리미엄 인천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 신규분양 - 서울와이어
학군, 더블역세권 모두 갖춘 더블프리미엄 인천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 신규분양
학군, 더블역세권 모두 갖춘 더블프리미엄 인천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 신규분양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6.1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 가 신규 분양 소식을 알렸다.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해피트리 아파트는 지하철 서울 1호선, 인천 2호선 환승역인 주안역, 주안북초등학교와 한국폴리텍2대학 남인천캠퍼스 인근에 위치해 역세권과 학세권 동시에 자리함으로써 실속 있는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더해 인근지역 신규로 공급되는 아파트 분양가격에 비해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과 이를 뒷받침하는 수요 증가로 인해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현재,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가 위치한 미추홀구는 지속적인 재정비 및 개발과 수도권 중심 대출규제 및 청약규제 시행으로 관망수요가 증가하는 점이 호재로 작용해 수요가 집중됨으로써 전체적으로 주택가격이 상승하는 중이다. 단지 규모 및 브랜드보다는 합리적인 가격과 시기적절한 분양 기회를 잡는 것이 내 집 마련을 위한 실 수요층에게 유리하다.

 

뿐만 아니라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개통 시 확실한 광역대중교통망 추가로 교통호재가 예상되며, 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고속도로 접근성이 용이해 인천은 물론이고 수도권 전역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현재 KTX 광명역 연장을 통해 인천 2호선 운연역과 연장 방안을 추진 검토 중이며, 인천 지하철 2호선 연장은 인천대공원역~신안산선까지 사업추진을 위한 사전타당성 조사 용역을 시작해 서울 접근성과 광역교통망 확보를 위해 힘쓰는 중이다.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 단지 주변으로는 홈플러스, CGV, 사랑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학교, 학원가 등 각종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주안역, 간석역 부근에 형성된 학원가와 편의시설 접근이 용이하고, 주거환경 정비사업은 물론 재개발, 재건축을 바탕으로 향후 주안국가산업단지, 인천기계산업단지 등 지역 전체의 발전을 도모를 기대할 수 있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역세권, 학세권의 이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는 26평형부터 33평형까지 지하 2층~지상 20층, 4개동 244세대 규모이다. 특히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는 저층과 최고층 분양가의 층별 가격 차등을 통한 분양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에 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빠른 확인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오픈채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보다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