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매트리스 해외 현지가보다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대전, 대구가구단지 더슬립, 전국매장 패밀리침대 등 파격 이벤트 실시 - 서울와이어
씰리매트리스 해외 현지가보다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대전, 대구가구단지 더슬립, 전국매장 패밀리침대 등 파격 이벤트 실시
씰리매트리스 해외 현지가보다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대전, 대구가구단지 더슬립, 전국매장 패밀리침대 등 파격 이벤트 실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6.16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슬립
더슬립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잠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현재 사회이다. 본인의 꿈을 위해 수면을 줄여가며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을 위해 투자를 하는 것은 전부터 당연한 것이라는 말들이 많았다. 

 

하지만 적당한 수면을 취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성인병이 찾아올 확률이 높고, 피부관리, 컨디션관리등이 잘 되지 않는다는 소리들이 점점 늘어나게 되면서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추세이다. 

 

특히 용인가구단지에 있는 '더슬립'은 다양한 해외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큰 만족을 사고 있는데, 현재 모든 지점에서 파격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하여 소비자들의 방문이 더욱 높아졌다.

 

일산가구단지 더슬립은 매트리스 전문 매장으로 유명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씰리매트리스 부터 템퍼매트리스,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수면환경을 조성할 수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대전가구단지에는 쇼룸이 형성되어 있다. 

 

이 쇼룸에서 각 브랜드에 직접 누워보며 수면감이나 촉감, 복원력을 경험해볼 수 있고 상주되어 있는 매트리스전문가에게 씰리매트리스 같은 각 브랜드마다의 장단점이나 관리법에 대한 것들을 들어볼 수 있다.

 

대구가구단지 더슬립 관계자는 "자사에선 다양한 해외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으니 직접 매장을 방문해 체험해보시고 구입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어 "씰리매트리스 포함 여러 브랜드들은 인터넷으로 장단점을 들어보고 구입하시면 본인에게 맞는 수면환경을 조성하지 못할 수도 있다며, 직접 방문해 모든 브랜드를 비교해보고 구입하시는 걸 추천한다"고 했다.

 

그런 이유로 현재 부산가구단지를 방문해 쇼룸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제품을 구매하는 분들이 더욱 증가하고 있는데, 특히 더슬립은 항상 부담스러웠던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 있던 씰리매트리스 를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다. 

 

보통 매장들은 유통비와 유지관리비를 포함한 가격대이기 때문에 부담스러워 구입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더슬립은 전용 창고로 직수입을 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어 유통비와 유지관리비가 저렴해 소비자들에게 해외현지가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여러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광주가구단지에서는 구입시 구매 가격에 맞춰 방수커버와 베개를 같이 제공할 뿐 아니라 주기적으로 각 브랜드 파격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해외 매트리스뿐 아니라 받쳐주는 용도인 프레임도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패브릭프레임 등 다양한 원단으로 진열해 놓았을 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주문제작을 하고 있다. 

 

국내매트리스와는 다르게 워낙 사이즈가 다양한 해외매트리스이기 때문에 매트리스 크기에 맞춰 주문제작을 하고 있는 인천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의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잠실가구단지에서는 이뿐 아니라 모션베드,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등 규격에 상관없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구입시에는 해외와 똑같은 품질보증을 해주고 있어 오랜 기간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게 사후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들로 현재 더슬립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이 늘어났다. 한 관계자는 씰리매트리스 포함 여러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사은품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항상 부담스러웠던 해외 제품을 지금 바로 방문해 저렴하게 구입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