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6월 쇼킹테스터 모집]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이 6월 30일까지 ‘싸나이클렌징(정식 명칭 : 쇼킹브레이브맨올인원클렌징)’과 ‘쇼킹아임파인청결제’을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각 10명씩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달의 테스터 제품으로 선정된 싸나이클렌징은 [폼클렌징+바디클렌징+샴푸] 3가지 기능 외에도 클렌징을 원하는 모든 부위를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 제품으로 ​남자들을 위해 태어난 클렌징이다.

 

쇼킹아임파인청결제는 상큼한 파인애플을 베이스로 [파인애플추출물+파인애플수+파인애플즙쥬스]를 함유해 무너지는 Y존 밸런스를 맞추고 최적 배합 약산성 pH를 유지해 피부 환경에 순하게 적용된다.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된 파인애플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 균형을 빠르게 맞춰줄 뿐만 아니라 탁월한 분해 효과가 있는 브로멜린 성분을 더해 각종 불쾌한 노폐물과 분비물을 제거하고 보다 강력한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준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싸나이클렌징’과 ‘쇼킹아임파인청결제’를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