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지유(GU)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패션업계가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다양한 상품군에서 최대 50~70% 할인 폭을 적용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ABC마트는 우븐 슈즈와 여름 샌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썸머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는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되며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품목에 따라 우븐 슈즈는 최대 30%, 코르크 샌들과 에바 샌들은 최대 30%, 여성 샌들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니클로의 자매 브랜드 지유(GU)는 6월 한 달간 인기 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GU 여름 시즌 세일'을 실시한다. 리넨 셔츠, 파자마 등을 대상으로 지유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한다.

 

먼저 20일까지 올 여름 가장 인기 있는 소재로 떠오른 리넨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리넨 블렌드 플레어 롱 스커트'는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 '리넨 블렌드 플레어 슬리브 블라우스'는 약 35% 할인된 1만2900원, 남성용 '리넨 블렌드 반팔 셔츠'는 5000원 할인된 1만4900원에 선보인다. 

 

지유는 4월 출시 직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던 여성용 'GUX피너츠 컬래버레이션 파자마' 두 번째 시리즈 중 일부 상품을 50% 할인한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여성용 '헤비 웨이트 티셔츠'와 남성용 '와플 크루넥 티셔츠'도 모두 1만원 이하에 판매한다. 일부 키즈 상품도 45% 할인 판매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내달 31일까지 전국 44개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원피스, 슬랙스, 티셔츠 등 의류와 슈즈, 에코백 등 액세서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숏팬츠, 리넨셔츠, 니트와 티셔츠의 장점을 결합한 니티(Kni-Tee)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 11일부터는 매주 릴레이 특가를 진행해 데님팬츠, 슬랙스, 반팔 티셔츠 등을 99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