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아노스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서울과 가까워서 접근하기 쉬운 송도 신도시는 많은 사람들의 나들이 장소이다. 센트럴파크와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자리 잡고 있어 볼거리가 풍부한 곳으로 가족모임,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다.

 

특히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인천 도시철도 1호선 테크노파크역 인근에 있으며 문화, 힐링, 여가생활이 함께 이루어진 복합 쇼핑몰로 평일에도 하루 1만 명 이상이 꾸준히 방문하는 곳이다.

 

주말에는 하루 15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것으로 파악이 되는 만큼 송도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는 해외 유명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멀티 편집샵들과 영화관, 테마파크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들이 입점되어 있다. 더불어 국내외 유명한 식당이 한자리에 모인 '다이닝 스트리트'도 갖추고 있어서 즐길 거리, 먹거리 등을 고루 갖춘 송도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핫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중에 멕시코 음식인 타코가 인기인 '코레아노스'를 주목해보자. 이태원에서는 이미 유명 음식점으로 알려져 있다.

 

메뉴는 타코 플래터, 오리지날플래터 등 타코 요리가 있고 미국에서 제일 맛있는 감자튀김으로 선정된 쓰리와이즈프라이즈와 다양한 재료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또띠아에 싸 먹는 커플스키즐, 파티스키즐 등이 있다. 또 내부에는 프로젝터 티비를 볼 수 있어서 다가오는 월드컵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즐길 수 있다.

 

이미 송도 주문들 사이에는 입소문이 자자하고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에게도 인기인 곳이다.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송도 맛집으로 사랑받는 이유인 것으로 보인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