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밀고 당기기 가능한 원형맵 '우주정거장' 추가

 
[서울와이어]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에 신규 '우주정거장' 맵을 추가하는 추석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우주정거장을 모티브로 삼은 ‘모두의마블’ 최초의 원형맵 ‘우주정거장’에서는 특수블록에 도착하면 해당 라인의 블록 한 개를 밀어서 라인에서 제외시키거나 다시 당길 수 있다.
즉, 라인에서 블록 한 개를 밀어내면 라인의 나머지 블록만 인수해도 라인 독점을 통한 승리가 가능해 빠르고 전략적인 승부가 가능해진다.
이외 캐릭터 카드와 행운아이템 4개를 하나의 덱으로 관리할 수 있는 '덱시스템'도 추가했다.
8개 카드 중 뒤집기를 통해 짝을 맞추는 미니게임으로 매일매일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매일매일 보너스 게임'도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추석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접속 이용자에게 500 다이아를 즉시 지급하고 오랫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에게 골드클로버를 발송하거나 친구를 초대하면 각각 500 다이아씩 추가 증정한다.
또 추석맞이 보름달 만들기 이벤트를 통해 1000다이아와 1500별사탕도 제공, 이번 추석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이아와 별사탕을 합쳐 최대 4000개의 게임재화를 지급한다.
게임 내 세계여행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현물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사업본부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기념해 풍성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신규 맵을 추가하고 다이아와 별사탕을 합쳐 최대 4000개의 게임재화를 지급하는 역대급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출시 후 4년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등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도 불리고 있다.
<사진= 넷마블 제공>
염보라 기자 boraa8996@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