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크라이오테라피’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프리미엄 크라이오테라피&뷰티케어 전문 브랜드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에서 특별한 여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오테라피는 극한의 온도까지 떨어지는 캐빈에 들어가 신체가 스스로 열량을 소모하게 하는 냉각 사우나로 4년 전부터 외국에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기는 신개념 다이어트 요법으로 각광받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에 크라이오 테라피는 통증이나 염증 치료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만 알려져 있었으나 최근에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알려지면서 자기관리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의 여름 시즌 이벤트는 첫 방문 고객 대상 혜택과 더불어 해피 아워(Happy Hour) 이벤트, 회원권 40% 할인 이벤트 2가지 행사로 진행된다.

 

첫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는 시간 제한없이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에 처음 방문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크라이오테라피를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피아워 이벤트는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사이 예약 후 방문하는 경우, 평일 오후 4시~오후 8시 사이 또는 토요일에 방문하는 경우 테라피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제 할인 프로모션이 있다.

 

회원권 40% 할인 이벤트는 기존 회원권 가격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테라피 5회 패키지 구입시 1회 무료, 10회 구입시 2회 무료, 20회 구입시 3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행사로 횟수 제한이 없는 한달 자유 패키지 또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크라이오테라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몸매관리가 많은 이들의 관심사로 떠오른 가운데 크라이오테라피에 흥미를 가지고 예약문의를 주시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고 하며 “크라이오테라피는 일주일에 1회 이상 관리할 때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더크라이오테라피의 차별화된 공간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더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의 여름시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문의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더크라이오테라피는 ‘크라이오 테라피’, ‘크라이오 다이어트’의 국내 상표권을 보유하고 있는 크라이오테라피 창업 브랜드로 서울 압구정 직영점을 통한 럭셔리 크라이오테라피&뷰티케어 전문 샵 형태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