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칫솔 쿨샤, 2019 메가쇼 시즌1 참가 - 서울와이어
전동칫솔 쿨샤, 2019 메가쇼 시즌1 참가
전동칫솔 쿨샤, 2019 메가쇼 시즌1 참가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6.1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샤
쿨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전동칫솔 전문업체 쿨샤가 ‘2019 메가쇼 시즌1’에 참가한다.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일산킨텍스에서 열리는 메가쇼는 국내 대형 소비재박람회로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이고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자동칫솔 쿨샤는 칫솔모가 3개 달린 전동칫솔을 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3개의 칫솔모가 왕복과 쓸어내림으로 치아전체를 감싼 상태에서 바깥쪽과 안쪽, 음식물을 씹는 상단까지 동시에 닦아줘 짧은 양치 시간에도 훨씬 시원한 양치감을 얻을 있는 제품이다.

 

양치가 쉽고 치과에서 권장하는 올바른 칫솔질 방법이 구현되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뿐만 아니라 양치습관을 학습하는 아이들이나 치아와 잇몸이 좋지 않은 중년이나 노인, 임플란트 후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며 전동칫솔을 추천하는 선물용으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쿨샤 관계자는 “이번 2019 메가쇼 시즌1 에서는 오랫동안 성원을 받아왔고 현장에서 직접 고객들을 만나는 만큼 파격적인 할인을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출시 이후 해외에서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어온 쿨샤는 최근 QVC 일본 생방송을 진행했으며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오더가 이어지고 있어 세계적인 제품과 경쟁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나가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