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찜닭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서울의 대표 번화가인 명동은 수많은 관광객의 쇼핑 스팟이자 데이트, 외식, 회식 등을 즐기기 좋은 서울 명동역 맛집들이 곳곳에 분포되어 있어, 평일 주말을 막론하고 세계 각국의 외국인 관광객들과 내국인으로 연일 붐빈다. 

 

이에 다양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이색 맛집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뛰어난 맛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서울 명동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이 특별한 퓨전 찜닭을 선보이며 관광객과 내국인의 발길을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요리 구름치즈찜닭은, 찜닭 위에 치즈가 구름처럼 가득 덮여 있는 화려한 비주얼을 갖춰 명동역 데이트코스로 찾은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을지로입구역 맛집 #명동역 밥집 등의 해시태그로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등 입소문이 퍼진 일미리금계찜닭은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명동역 회식장소를 찾는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일미리금계찜닭의 구름치즈찜닭은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퓨전 찜닭으로 짭조름한 소스에 쫄깃한 육질과 풍부한 육즙이 가득한 국내산 냉장육, 100% 자연산 치즈를 푸짐하게 담아낸다. 오븐에 깔끔하게 구워내는 구름치즈찜닭은 부드러운 닭고기에 고소하고 노릇노릇한 치즈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찜닭의 소스는 취향에 맞게 간장소스와 매콤한 고추장소스, 알싸한 매운맛을 내는 신불소스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매운맛의 조절도 가능해 어린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사리를 추가할 수 있어 푸짐한 식사도 가능하다. 

 

구름치즈찜닭 외에도 반반찜닭, 신불찜닭, 베이컨드러가무스찜닭, 꽃삼겹살찜닭 등 다양한 퓨전 찜닭 메뉴가 마련되어 있으며, 찜닭 양념과 함께 먹으면 별미인 ‘계란밥’과 바삭한 누룽지밥도 즐길 수 있다. 푸짐한 양의 찜닭을 1인 기준 1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일미리금계찜닭에는, 명동역 점심 메뉴를 찾는 직장인들은 물론이고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색적인 퓨전 찜닭과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일미리금계찜닭은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각종 모임과 회식 등으로 찾아오는 분들이 많다.”며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푸짐한 양의 찜닭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포장 및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을지로 맛집을 찾는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