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부장집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여행을 일상적으로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국내 여행임에도 항공편이 필수인 제주 역시 대중적인 여행지로 자리 잡았다. 저렴해진 항공료와 다양한 즐길 거리가 남녀노소의 취향과 만족도를 두루 높인 것으로 보인다.

 

다가오는 휴가철에도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극성수기는 이미 예약이 마감됐거나 높은 가격을 보이는 추세이다. 따라서 여름철 제주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서둘러 항공편과 숙소부터 마련하는 것이 좋다. 또 이 단계를 완료했다면 알찬 계획을 세우는 것도 성공적인 여행을 위한 필수 요소이다.

 

최근 제주에는 현지인의 맛집과 명소를 찾아 즐기는 여행이 인기를 끌면서 로컬 맛집이 화제의 키워드로 떠올랐다. 내륙에서도 익숙한 메뉴인 동시에 제주 현지의 식문화가 더해진 제주 현지 식당은 여행객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주곤 한다.

 

그런 점에서 제주 한림 맛집 ‘백부장집’은 여행객들의 구미를 당기기에 충분한 곳이다. 제주도민들이 즐겨찾는 곳인 데다 착한 가격으로 원하는 만큼 백반 뷔페를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아침식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뭐니 뭐니 해도 필수 요소인 음식 맛도 빼놓을 수 없다. 매일 수시로 바뀌는 20여 가지의 메뉴를 내놓고 있으며 이중 국과 찌개가 일곱가지로 취향에 맞춰 즐기면 된다. 높은 가성비로 맛있는 음식을 선보이는 덕분에 현지인 사이에는 물론이고 최근에는 입소문을 듣고 찾는 여행객도 많다.

 

또한 내부가 넓고 깔끔한 장점에 2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 공간으로 자가용을 가지고 찾는 경우에도 편리하다. 현지 주민들은 잔치나 모임, 행사 장소로 이용할 만큼 실내가 넓어 최대 220명까지 식사가 가능하지만 점심시간에는 손님이 몰릴 때가 많아 예약을 권장한다. 아침 5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 영업하며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재료 준비 시간만 제외하면 언제든 식사가 가능하다.

 

제주 아침식사 맛집 ‘백부장집’은 최근 TV 프로그램 <굿모닝 채널A>에 방영되었으며 스포츠서울에서 고객신뢰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다가오는 휴가철 더욱 많은 이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