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무더운 여름이 다가왔다. 많은 이들이 좀 더 가볍고 심플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지만 어딘지 모르게 2% 부족한 느낌으로 잠실미용실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헤어스타일은 패션의 완성이자 구심점 역할을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헤어스타일 하나만으로도 패션 전체의 느낌을 흐릴 수 있다.

 

패션의 구심점 역할을 하는 헤어스타일은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도 중요하나 고객 이목구비, 얼굴형에 부합되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런 가운데 1:1 맞춤 시스템을 통해 획일화된 스타일이 아닌 고객에게 부합되는 스타일을 지향하고 있는 잠실미용실 ‘박승철 잠실 홈플러스점’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박승철 잠실 홈플러스점’은 잠실 중심권에 위치한 홈플러스 메인에 입점한 매장으로 여유롭게 쇼핑하고 쉴 수 있는 공간에 자리잡고 있어 편하게 헤어시술을 받을 수 있는 이점이 있는 만큼 찾는 이들이 많다. 또한 주차 공간까지 넉넉하게 확보해두어 차를 가지고 오는 고객들의 불편함도 해소했다고 전했다.

 

특히 눈여겨 봐야 할 것은 샵의 서비스로 운영되는 ‘케라스타즈 바스’로써 두피와 모발 진단 후 그에 따른 맞춤 샴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케라스타즈 바스는 고급스러움을 더한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만큼 헤어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 받은 샴푸 브랜드로 유명하다.

 

잠실역미용실 관계자는 “헤어스타일링 시 모발과 두피가 건강해야 원하는 시술이 진행될 수 있는 만큼 두피와 모발 건강에 좋은 제품을 사용해야 하며 1:1 맞춤시술 시 트렌드에 따라가는 것 보다는 트렌드와 고객 이미지에 부합할 수 있는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야말로 고객이 추구하는 스타일에 가장 부합시킬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송파미용실에서는 네이버예약, 카카오 예약시 할인이 진행되고 썸머페스티벌 이벤트로 염색 30%(크리닉,제품제외)+펌,염색 시 두피스케일링 시술이 무료로 진행된다고 전했으며 본 이벤트는 7월20일까지라고 밝혔다.

 

시술, 예약 문의 및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잠실미용실 ’박승철 잠실 홈플러스점’ 대표번호로 문의해보면 안내 받아볼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