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철 두피 기능성 쿨샴푸를 이용한 모발, 두피 관리 추천 - 서울와이어
뜨거운 여름철 두피 기능성 쿨샴푸를 이용한 모발, 두피 관리 추천
뜨거운 여름철 두피 기능성 쿨샴푸를 이용한 모발, 두피 관리 추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6.1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6월 달에 접어들며 뜨거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올해는 5월달에 이른 폭염 특보가 발효된 만큼, 작년 못지 않은 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더위를 피하는 방법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일상 생활 속에서 가장 쉽게 생각나는 것은 아무래도 샴푸일 것이다.

 

매년 여름샴푸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론 리페어 스캘프 약산성 쿨샴푸를 판매하고 있는 아론샵 관계자에 따르면 ‘매년 마다 샴푸의 판매량 추이를 보면, 실제 더위를 실감하는 정도를 알 수 있다며, 요즘은 무더위가 지속되는 만큼 두피 케어와 시원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쿨샴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 

 

아론샵의 리페어 실크 스캘프 약산성 쿨샴푸는 스캘프 케어 방식의 두피 기능성샴푸로 두피, 모공의 깊숙이 존재하는 먼지, 피지, 노페물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비듬과 가려움증 등 각종 두피 질환의 예방 및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미용실샴푸로 잘 알려진 여름샴푸, 약산성 기능성샴푸로 실제 일선 미용실에서 많이 사용되며 이름을 알렸다. 일반 알칼리 샴푸가 세척력에 초점을 맞춘 샴푸라면 약산성샴푸는 모발의 청결 관리와 함께 산성도 관리까지 생각한 샴푸로 볼 수 있다. 쉽게 이해하기 위해서 세안제와 비누를 비교해보면 쉽다. 뛰어난 세척력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성분까지 씻어내어 세안 후 피부 당김 현상을 느낄 수 있는 비누와 세안 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세안제와 마찬가지로 약산성샴푸는 샴푸 후 건조함을 덜 느끼고 꾸준히 이용한다면 모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모발의 가장 건강한 상태인 약산성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어 염색과 펌 등 헤어 시술 전 후로 꾸준히 사용한다면 모발의 회복력을 끌어올려 헤어 시술 간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고 헤어 시술의 발색, 탄력 등 효과 또한 보다 오랜 기간 유지가 가능하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의 리페어 실크 스캘프 약산성 쿨샴푸는 쿨샴푸 5년 연속 카테고리 최우수 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현재 여름 맞이 쿨 썸머 1+1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여름샴푸 추천 리페어 실크 스캘프 약산성 쿨샴푸, 쿨 컨디셔너를 구매하면 트리트먼트추천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추천 미용실에센스, 컬링에센스 등 각종 헤어 제품을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다. 아론샵은 소비자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용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무료샘플신청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많은 소비자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 오프라인 검증을 거쳐 온라인에 진출한 아론샵은 현재 염색약, 헤어트리트먼트, 샴푸추천 여름샴푸 쿨샴푸, 헤어에센스 등 주요 품목들이 네이버쇼핑1위,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아론샵은 약산성샴푸를 기본으로 두피샴푸, 지성샴푸, 비듬샴푸, 탈모샴푸 등 다양한 기능성샴푸와 트리트먼트 추천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에센스, 헤어앰플,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노워시트리트먼트(씻지않는헤어팩) 등 다양한 케어 제품을 상세한 관리 방법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염색약추천 셀프염색약, 스넬염색약, 천연염색약, 셀프파마약, 매직약, 다운펌약 등 헤어 시술 제품과 스프레이추천 헤어스프레이, 남자왁스추천 헤어왁스, 헤어젤, 컬링에센스 등 스타일링 제품까지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티타늄 시리즈로 잘 알려진 고데기추천 티타늄고데기, 매직기, 판고데기, 매직기, 헤어드라이기, 전기헤어캡 등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