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등심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보기만해도 꽉 찬 육즙과 영롱한 마블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한우’와 ‘랍스타’는 한국인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은 음식들 중 하나로 영양가 좋기로 알려진데다가 부위별로의 맛이 달라 먹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들이다.

 

숙성한우가 육질이 연하고 부드러운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나 숙성 기간에 대해서는 잘 알려지지 않아, 다양한 한우 맛집들이 다양한 저장 기간과 숙성 방법을 가지고 있어 여러 고기 맛집들이 특유의 숙성 비법으로 사랑받고 있다. 그 중 숙성 한우와 함께 랍스타도 함께 맛볼 수 있는 청라 한우 맛집이 최근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인천 한우 맛집이라 불리는 레드등심은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다는 3~4주로 저온숙성 시킨 한우를 판매해 더욱 고소하고 진한 육질을 맛볼 수 있는 숙성한우 등심전문점으로 인천 청라 맛집이라 불리며 이곳은 수작업으로 채취한 깨끗한 소금이라 불리는 히말라야 암염을 제공해 고기를 더욱 맛 좋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청라 소고기 맛집이자 인천 맛집 ‘레드등심’은 대한민국 식품명인 36호 순창 묵옥례 명인의 된장을 사용해 후식으로 구수하게 즐길 수 있는 한우된장죽 또한 별미로 불려 후식으로 누구나 꼭 즐기는 메뉴 중 하나로 오랫동안 끓이면 더욱 맛 좋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많은 이들이 찾는 메뉴 중 하나다. 

 

특히 소고기 3인분 주문 시에는 랍스터 한 마리를 찜이나 칠리구이, 버터구이로 즐길 수 있어 여럿이 가기 좋은 인천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점심 시간대에는 한우와 식사메뉴들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인천 소고기 맛집으로 점심에도 해당 업체로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맛 좋은 한우와 랍스타를 함께 즐기기 위해 매장을 찾아주신다.” 며 “다양한 와인도 구비하고 있어 인천 청라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 찾아 여러 연령층의 발걸음이 이어져 인천 맛집 베스트10 대열에도 올랐다. 항상 발전하는 매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 서구 맛집으로도 불리는 ‘레드등심’은 주차공간도 넉넉해 실제로 청라 회식 장소와 모임 장소로도 불리며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