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2주년 던전 페스티벌 ㆍ스페셜 성장의 불꽃등 이벤트 풍성

 

[서울와이어 김하성 기자] 리니지M은 20일 2주년을 맞아 월드 보스, 시련 던전에 축제가 열렸다고 공지하고 양 손에 두 배로 늘어난 보상뿐 아니라, 축하 케이크까지 준비했다고 발표했다.

 

던전에 열린 2주년 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다.

 

■ 이벤트 일정
- 2019.06.20(목) 정기점검 후 ~ 2018.07.03(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모든 시간대의 월드 보스 레이드에서 이벤트 버프를 제공하는 ‘2주년 축하 케이크’ NPC가 등장합니다.
또, 월드 보스 레이드 완료 시 기존 지급 보상의 2배가 제공됩니다.
2) 시련 던전 완료 시에도 기존 지급 보상의 2배가 제공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월드 보스 레이드
- 모든 시간대의 월드보스 레이드 에서 보스 몬스터와 함께 ‘2주년 축하 케이크’ NPC가 2마리 등장합니다.
- 월드보스 레이드 완료 시 기존 지급 보상의 2배가 제공됩니다.
-‘2주년 축하 케이크’ NPC 사망 시 주변의 캐릭터에게 ‘2주년 어드밴스 스피릿’ 버프를 제공합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19년 7월 3일 정기점검 이후, 월드 보스 레이드 완료 시 제공하는 보상은 기존 지급 보상으로 변경됩니다.
- 2019년 7월 3일 정기점검 이후, 월드 보스 레이드에서 ‘2주년 축하 케이크’는 더 이상 등장하지 않습니다.
- 2019년 7월 3일 정기점검 이후, ‘2주년 축하 케이크’ 처치 시 제공하는 이벤트 버프는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 2019년 7월 3일 정기점검 이후, 시련 던전 완료 시 제공하는 보상은 기존 지급 보상으로 변경됩니다.
- 시련 던전은 매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됩니다.
- 월드 보스 레이드 시 2주년 케이크에게 유효 공격 1회 이상 적중한 캐릭터만 ‘2주년 어드밴스 스피릿’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아울러 리니지M은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 위해 2주년 스페셜 성장의 불꽃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이벤트 일정

- 2019.06.20(목) 정기점검 후 ~ 2019.07.31(수) 정기점검 이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상점]-[이벤트&강화] 탭에서 ‘2주년 기념 상자’를 구매 후, 구성품으로 ‘2주년 성장 상자’를 획득 가능합니다.

   ① 모든 클래스에서 사용 시, ‘퀘스트 프리패스(일반)’ 획득 가능

   ② 총사/투사/암흑기사 클래스에서 사용 시 ‘경험치 합산 구매 티켓 재료’ 획득 가능

2) ‘경험치 합산 구매 티켓 재료’로 ‘경험치 합산 구매 티켓’을 제작 가능하며, 제작한 티켓으로 상점에서 캐릭터 경험치 합산(일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주년 성장 상자 아이템은 45레벨 이하 캐릭터만 사용 가능합니다.

※2주년 성장 상자 사용 시, 경험치 합산 구매 티켓 재료는 총사/투사/암흑기사 클래스에서만 획득 가능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2주년 성장 상자

- 이벤트 기간 동안 ‘TJ의 2주년 선물’ 사용 시 ‘2주년 성장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2주년 성장 상자 사용 시 ‘퀘스트 프리패스(일반)’ 1개를 획득 가능하며, 총사/투사/암흑기사 클래스의 경우에 한해

  ‘경험치 합산 구매 티켓 재료’ 1개를 획득 가능합니다.

2) 경험치 합산 구매 티켓
-‘경험치 합산 구매 티켓 재료’와 ‘조우의 고급 성장 물약’으로 ‘경험치 합산 구매 티켓’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제작해 보유한 상태에서 [상점]-[이벤트&강화] 탭에서 ‘캐릭터 경험치 합산(일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티켓 제작과 경험치 합산 일정은 이벤트 기간 내(2019.06.20(목) 정기점검 후 ~ 2019.07.31(수) 정기점검 이전) 가능합니다.

 필독! 주의사항
-2019년 7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2주년 성장 상자’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2019년 7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경험치 합산 구매 티켓 재료’, ‘경험치 합산 구매 티켓’, ‘퀘스트 프리패스(일반)’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2주년 성장 상자’는 Lv.45 이하 캐릭터만 사용 가능합니다.
-‘2주년 성장 상자’ 사용 시, 경험치 합산 구매 티켓 재료는 총사/투사/암흑기사 클래스에서만 획득 가능합니다.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