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글로리 업데이트'로 대격변 예고! 10시 점검완료 예정/넥슨 공식홈페이지

 

[서울와이어 천선우] 넥슨의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가 ‘메이플스토리 글로리’ 라는 이름으로 20일 오전10시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이에 많은 게이머의 관심을 끌고있다.

 

넥슨은 10시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메이플스토리 글로리'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시킬 방침이다.

 

7월 4일부터는 글로리온에게 보다 더 다양한 임무가 주어지며, 희귀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연합 보습소가 오픈되고, 220~234레벨 구간 레벨업 필요 경험치의 감소와 모험가 직업군(전사, 마법사, 궁수, 도적, 해적) 링크 스킬이 추가되고, 신규 공용 5차 스킬도 추가될 계획이다.

7월 18일에는 신규 영웅 캐릭터 호영이 등장하고, 8월 8일에는 신의 도시 세르니움이 공개 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사전예약 보상, 빠른 성장을 위한 테라 버닝·극한 돌파 이벤트가 진행되니 캐릭터 레벨업을 원하는 유저들은 해당 기간 동안 참여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글로리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이들에게는 넥슨플레이 포인트가 지급된다.

 

주요 변화점으로는 글로리 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 영웅들의 오랜 숙적 ‘검은 마법사’ 퇴치 이후의 ‘더 데이 애프터’스토리가 추가된다.

또한, 영상을 통해 관심을 모았던 특수팀 글로리온 , 새로운 영웅 캐릭터 호영이 추가돼 게이머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