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세아승무원지상직학원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하반기 취업 시즌을 대비하는 취준생들에게 여름은 스펙 쌓기에 더욱 열을 올리는 시기다. 그중 여성이 강세를 보이는 직업인 스튜어디스를 목표로 항공사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은 서비스업이라는 업무 특성상 현장 응용력을 높이기 위해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마련한 교육 기관의 도움을 받기도 한다.

 

이 가운데, 높은 항공사 취업률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잘 알려진 '코세아 승무원 지상직학원'이 6월 얼리버드 수강료 20% 할인 이벤트와 승무원 면접 복장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승무원 면접 복장은 정규반을 신규 등록한 모든 회원에게 증정한다.

 

코세아 승무원 지상직학원의 정규반은 크게 승무원과 지상직, 항공과로 나뉜다. 그중 지상직승무원 교육과정은 국비지원 무료 교육(HRD)을 시행해 구직자와 실업자 모두 최대 100%까지 교육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체크인 카운터와 라운지, 출입국, 항공기 특수여객 운송서비스, 마일리지카운터 등 실제 현장 업무에 대한 이해와 응용력을 기를 수 있는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다.

 

승무원반은 서비스 업무의 전반적인 내용과 국내외 항공사별 심층 면접 교육, 실전 모의 면접 등 다년간의 승무원 면접 심사 경력 등을 보유한 강사진들로부터 교육받는다. 또한, 항공운항과 교육은 항공운항과 입시에 관한 기본부터 시작해 단계별로 탄탄하게 교육한다.

 

코세아 관계자는 “꾸준히 높은 취업률을 기록하자 고용노동부 선정 직종별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되어 국비무료지원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의 비용부담을 덜 수 있으며 누구나 우수한 교육에 참여하는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승무원 관련 교육은 직장인반, 국내 혹은 국내외 항공사반, 항공운항과 입시과정 등으로 세세하게 나뉘어 있으며, 영어인터뷰와 메이크업 및 헤어에 관한 교육도 철저하게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세아승무원지상직학원 6월 한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