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즐기는 네트워킹 파티

큐에셋 오은주 대표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큐에셋과 테라인코리아는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부동산토크콘서트와 네트워킹 파티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영국 국제회계사, 말레이시아 분양 컨설팅업체 테라인 송정훈 대표, 상큼한부동산TV MC 큐에셋 오은주 대표, 글로벌이코노믹 부동산 김대훈 부장이 참석하며, 행사 진행은 개그맨 출신 사업가인 이승환씨가 맡는다.

 

이번 행사는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사람들도 누구나 참여 하도록 유튜브, 네이버TV,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소통형 라이브방송을 처음으로 시도한다. 6월 12일 방송되는 OBS의 경인붐 프로그램에서는 큐에셋 오은주 대표와 고객들이 직접 말레이시아를 방문, 유학이나 부동산 투자 고객에게 상품을 설명하는 특별한 방송도 방영된다.

 

또, 국내 부동산 침체기에 해외부동산 투자를 고려하는 사람들을 위한 설명회로 보다 쉽게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풀어낸다는 취지의 행사다. 1부는 말레이시아 부동산 시장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토크콘서트, 아이돌 가수인 베이비부와 풍뎅이의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되며, 2부는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네트워킹 파티로 딱딱해지기 쉬운 부동산 설명회를 파티로 진행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경제매체의 부동산방송 MC출신 오은주 대표는 “양질의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 집단과 함께 즐기는 네트워킹 파티를 통해 해외부동산에 관심은 있지만 막상 투자를 어려워하는 분들에게 보다 쉽게 전달하고 알리는 것이 목표”라며“다양한 부동산 방송의 고정패널로 참여 하고 있어 부동산 업계의 특별한 현장감을 가지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행사는 큐에셋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방송관련 궁금한 사항은 상큼한부동산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