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쏘소, 바이오 워싱 가공의 부드러운 ‘맞춤 린넨 셔츠’ 선봬...‘인기↑’ - 서울와이어
루쏘소, 바이오 워싱 가공의 부드러운 ‘맞춤 린넨 셔츠’ 선봬...‘인기↑’
루쏘소, 바이오 워싱 가공의 부드러운 ‘맞춤 린넨 셔츠’ 선봬...‘인기↑’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6.2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시즌 ‘2019 LINEN COLLECTION’, 전국 모든 지점에서 진행
루쏘소
루쏘소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맞춤정장, 예복 전문 브랜드 루쏘소가 2019년 S/S 시즌을 맞아 바이오 워싱(Bio Washing) 가공을 통한 부드러운 소재의 일명 ‘린냉셔츠’를 선보여 소비자의 인기를 얻고 있다.

 

루쏘소는 직영공장을 통한 제조와 유통은 물론 전국 최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판매까지, 소비자들에게 거품 없는 가격으로 맞춤정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국지점 어디서나 체계적인 A/S 시스템을 통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올 6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린냉셔츠는 쿨수트 프로모션과 함께 여름시즌을 맞아 새롭게 기획된 여름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린냉셔츠는 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천연식물섬유인 린넨 소재에 바이오 워싱 가공을 더해 기존 린넨 소재가 주는 거친 느낌을 보완한 제품이다. 더불어 루쏘소 디자이너의 꼼꼼한 사이즈측정과 디테일한 옵션으로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루쏘소는 1매 맞춤 시 25% 할인, 2매 맞춤 시 10% 추가 할인, 3매 이상 맞춤 시 20%의 추가 할인 등 파격적인 추가 할인까지 함께 적용 받을 수 있다.

 

루쏘소 관계자는 “여름에는 아무래도 자켓을 입지 않기 때문에 한 장 뿐인 상의 아이템이 더욱 중요한 시즌이다”라며 “소비자들이 루쏘소의 린냉셔츠를 통해 일상생활에서의 시원함을 느끼는 동시에 멋스러움까지 연출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루쏘소의 모든 프로모션은 전국 모든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