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통, 생리불순, PMS 여성들의 만성고민 해결방법 - 서울와이어
생리통, 생리불순, PMS 여성들의 만성고민 해결방법
생리통, 생리불순, PMS 여성들의 만성고민 해결방법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6.20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월급, 카드값, 보험료 등 한달에 한번 찾아오는 것들은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기도, 괴로움을 주기도 한다. 여성이라면 어쩔 수 없이 매월 만나지만 대부분이 싫어하는 것이 월경이다. 생리는 찝찝하고 불쾌한 기분뿐 아니라 예민한 감정, Y존냄새, 생리전 증후군, 생리통등의 고통도 수반하여 많은 이들이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생리통 약을 복용하거나 생리대를 바꾸고 팬티오일 또는 Y존퍼퓸을 사용하는 수고를 하고있다. 

 

호르몬분비로 인해 감정기복이 심해지는 것은 신체의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효과적인 해결이 어렵지만, 외부적인요인은 충분히 약품이나 시중에 판매되는 여성용품, 완화제등으로 해결이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청결제, 친환경생리대, 면생리대 제품들이 시중에 쏟아져 선택이 가능하지만 아직도 해결하지 못하는 부분은 그날에 느끼는 불쾌한 냄새이다. 생리중 악취가 나는 이유는 위생용품의 화학성분에 액체가 닿아 세균번식이 가장 큰 이유다. 그렇다고 30분에 한번씩 교체를 할 수도 없는 노릇이라 많은 여성들이 찝찝한 냄새 때문에 곤혹을 치르고 있어 일반향수를 뿌리거나 속옷전용 향수가 출시되기도 했다. 하지만 향수는 화학성분이기 때문에 예민하고 민감한 Y존에는 보다 나은 솔루션이 필요하다.

 

이에 여성들이 Y존케어로 가장 많이 선택한 제품은 속옷에 떨어뜨리는 천연 아로마 오일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라라㈜의 “ 라라 로즈데이 에센셜오일 속옷한방울”이 있다. 이미 스토어팜, GS홈쇼핑, 쿠팡등의 소셜커머스에서 구매량과 후기로 입증된 제품으로 5대유해물질인 납, 비소, 수은, 메탄, PB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엄격한 성분검사를 통해 미국FDA(식품의약국)의 NDC(국가의약품)코드를 공식인증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냉감소 부분, Y존 3대균완화, 심리적 안정감, 99.9%천연성분, 은은하고 오래 지속되는 향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냉분비, 질염 등으로 스트레스 받는 사람, 앉아서 근무하는 현대인, 여름철 체내 악취에 고민 많은 사람들도 찾고있다.
 

이너뷰티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져가는 가운데 한번 써보고 인생 필수템이 된다는 “라라 로즈데이”는 자사몰,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