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 ‘런닝맨’에 소개된 한우물회 구미맛집 ‘고요남’ - 서울와이어
SBS 예능 ‘런닝맨’에 소개된 한우물회 구미맛집 ‘고요남’
SBS 예능 ‘런닝맨’에 소개된 한우물회 구미맛집 ‘고요남’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6.12 10:0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SBS 런닝맨
사진출처= SBS 런닝맨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를 약칭한 ‘고요남’이 주말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고요남’은 이미 한 차례 히트를 친 ‘55cm한우육회초밥’과 ‘한우물회’ 맛집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 핫한 음식점으로 20~30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음식점이다.

 

구미 옥계동에 위치한 ‘고요남’은 안락한 인테리어와 고객의 편의를 생각한 너른 공간을 완비해 여유로운 식사시간을 제공한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를 입증한 ‘고인돌갈비’, ‘55cm한우육회초밥’, ‘치즈떡갈비’ 등의 메뉴로 KBS2 ‘VJ특공대’와 ‘생생정보통’, 케이블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에 소개된 바 있다.

 

또한 구미 옥계동 맛집 ‘고요남’의 주력 메뉴인 ‘고인돌갈비’는 소갈비를 먹기 좋게 갈빗대에 붙여 뜯는 재미가 쏠쏠하다. 맛은 오리지널, 매운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고요남’의 모든 메뉴는 배달과 포장이 가능하며 단체예약문의는 ‘구미 고요남’의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솔직히 2018-06-23 11:52:02
재료비 인건비 어아어마. 창업비용 어마하면 본전도못찾고 패업수순. 본사도 어떤 인간인지 중요. 재무재표 장난 조심.

4sin 2018-06-13 22:40:33
진짜 맛없음..그나마 갈비만 먹을만하지 별로.. 최악인 음식점 중에 하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