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8일 씨티카드 페스티벌 존 운영

[서울와이어] 한국씨티은행은 서울문화재단과 서울특별시가 주최하는 '서울거리예술축제2017'에 협찬사로 참여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은 축제 기간인 10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 동안 서울 광장에서 '씨티카드 페스티벌 존'을 운영한다.
오후 2시부터 8시(10월5일은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운영하며, 오는 10월31일까지 축제 장소 인근 50여개 프리미엄 다이닝 업장에서 씨티카드로 결제 시 5~35% 할인혜택 또는 무료메뉴를 제공한다.
씨티카드 페스티벌 존은  프리미엄 다이닝 존과 씨티카드 존으로 운영된다. 무료 시식 이벤트(팟타이, 치킨스테이크 등 선착순 제공)도 진행한다.
또한 다양한 식음료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프라이빗 라운지를 설치해 씨티카드 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다이닝 존에서는 인기 아시안 푸드 레스토랑 '생어거스틴', 퓨전국수 '치면식당'의 엄선된 메뉴와 존쿡 델리미트 카(Car)의 프리미엄 소시지(핫도그)도 만나볼 수 있다.
생어거스틴 부스에서는 씨티카드로 1만원 이상 현장 구매 시 땡모반(수박쥬스)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다양한 현장 할인 혜택도 선사한다.
그 외에도 씨티카드 존에서는 프리미엄 다이닝 존 구매 영수증 제시 또는 현장 사진 등을 SNS 로 공유하면 누구나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과  캘리그라피, 아트 캐릭터 솜사탕, 인형뽑기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시간대별로 다양하게 진행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씨티카드 고객이라면 서울거리예술축제를 더 즐거운 거리축제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추석연휴 기간 동안 방문해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정은 기자 seoulwire@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