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지구 류마타워2차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풍부한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미래가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마곡지구는 향후 서울 경제의 중심지로 발전 가능성 때문에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그 중에서 '마곡지구 류마타워2차'는 마곡역 최대규모의 오피스 상가 블록 중심에 위치한 복합업무시설로 인해 안정성 있는 분양 수익률 창출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마곡지구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그대로 흡수할수 있는 유리한 입지적 조건을 갖추고 있는 류마타워2차는 B4~지상9층 규모의 상가와 오피스로 구분되어져 있는 복합업무시설이다

 

이곳의 기대치가 높은 이유는 LG사이언스파크, 넥센타이어, 롯데컨소시엄 등의 대기업들의 입주로 인해 상주하는 직장인들의 수요층을 쉽게 확보할수 있으며 특히 홈앤쇼핑 신사옥이 인근 입주를 함으로 인해 종사하는 정직원 및 협력업체들의 수요층까지 흡수, 그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기에 용이한 곳이기 때문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상주인구 중 주거지역 M밸리에 거주하는 인구들까지 잠재고객으로 확보할수 있으며 주거밀집분포로 서울공진초, 공항초, 명덕외고 등등 다수의 학교가 입주해있기 때문에 학원 또는 교육에 관련된 업종으로 들어갔을때 안정적인 수익률 창출을 만들어낼수 있는 장점도 있다.

 

또한 외식업종으로 입주시에도 리스크가 적은 입지적 장점을 지닌다. 주변에 보행자도로 설치계획이 있으며 자연스럽게 걸어서 이동하게되는 수요층들로 인해 홍보효과를 누릴수 있는 점과 함께 로데오거리 형성 가능성도 높아 상권의 중심지에 위치하게 되는 효과로 인해 수익창출의 긍정적 요소들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효과는 인근에 도보거리로 이동할수 있는 마곡하늬공원, 발산근린공원 등 여가시설을 이용하기 위해 주말에도 산책 등을 통해 방문하는 수요층들까지 흡수할 수 있어서 주7일 상권으로 분류할 수 있기 때문에 그 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뿐만 아니라 유동인구까지 흡수하기 쉬운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는 마곡지구 류마타워2차는 마곡역, 인근 지하철9호선, 그리고 공항철도의 트리플 역세권을 끼고 있어서 초역세권에 속하는 입지조건으로 상주 직장인, 그리고 주거인구, 거기에 유동인구들까지 배후수요층의 요소들을 모두 흡수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으므로 공실리스크가 적고 안정적인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추세다.

 

이렇듯 높은 프리미엄 가치를 내포하고 있는 마곡지구 류마타워2차는 강서구 마곡지구 C12-3, C12-4 블록일대에 위치하며 (주)가리온(시행)이 분양홍보관을 운영해 자세한 안내와 상담을 받고 있다.

 

분양홍보관은 홈앤쇼핑 신사옥 건너편 대로변에 있으며, 방문 및 유선상담도 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