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베스트셀링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 할인, 마몽드 플라워 토너 5종 출시 1+1 혜택

[사진=아리따움, 아이오페 히아루로닉크림 모델컷]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6월의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아리따운 혜택을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6월 한 달간 아리따움에서는 히아루론산이 피부 안팎으로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을 10% 할인하며, 더불어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3만 개 한정 판매한다. 더불어, 히아루론산의 산뜻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라인 제품들도 20% 할인한다.

 

또한,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쓰는 마몽드 플라워 토너 5종(로즈워터 토너, 플라워 허니 토너 등) 출시를 기념하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 구매시 ‘퍼펙트 커버 미니 쿠션’을 증정하며, 애프터 선케어 제품으로는 한율의 스테디셀러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한율’어린쑥 수분진정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플루이드’, ‘어린쑥 수분진정 토너’)을 30% 할인한다.

 

아리따움 ‘6월의 프로모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