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동방불패, 하현우 기록 깰까? "10연승 노린다" 야심찬 포부 - 서울와이어
'복면가왕' 동방불패, 하현우 기록 깰까? "10연승 노린다" 야심찬 포부
'복면가왕' 동방불패, 하현우 기록 깰까? "10연승 노린다" 야심찬 포부
  • 정은란 기자
  • 승인 2018.06.13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면가왕 동방불패 (사진=MBC 캡처)
복면가왕 동방불패 (사진=MBC 캡처)

[서울와이어=정은란 기자] '복면가왕' 동방불패의 연승행진이 계속되는 가운데 그 정체가 가수 손승연이라는 추측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MBC '복면가왕'에 출연 중인 '동방불패'는 지난 3일 '검투사' 서은광을 꺾고 8연승에 성공했다. 이는 하현우의 9연승에 이은 역대 두 번째 기록이다.

동방불패는 "10연승까지 감안한 야심찬 선곡을 준비했다"며 연승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다만 동방불패의 연승행진을 막기 위한 도전자들의 공세도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고돼 동방불패의 9연승 여부에 시청자들의 촉각이 기울여진다.

폭넓은 음역대와 단단한 보이스의 동방불패의 정체는 손승연으로 점쳐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시든 **** 손승연 진짜 믿고 듣는 보이스" "omjj**** 손승연 소리가 폭이 넓다고 해야 하나. 저음에서 고음까지. 그리고 특히 파워. 균형 있어 보인다" 등 의견을 보인다.

한편, 동방불패의 '복면가왕' 9연승 도전은 오는 10일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g@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