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사진='마이리틀 텔레비전 V2'

 

[서울와이어 김하성 기자] 최근 교통사고로 치료중인 미스트롯 우숭자 송가인이 팬들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천안효콘서트에 참석 애창곡을 열창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송가인은 23일 SNS에 올린 글틍 통해  전날 천안에서 열린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출연한 배경을 설명했다.

 

송가인은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팬 여러분들과 했던 약속을 지키려 어제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다”며 “어김없이 많은 분들의 환호를 받으며 서는 무대에서 너무 큰 감사함에 몇번 울컥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날 천안 콘서트서 복대를 하고 무애데 오른 송가인은  "불미스러운 사고로 무대를 함께하지 못하는 점 정말 죄송하다. 이렇게 왔는데 너무 아쉬우니 의사 선생님 몰래 노래 한 곡 하겠다"며 '한 많은 대동강'을 열창 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박수갈채를 받았다.

 

그는 이어“현재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아 쾌유 중이며 하루 빨리 완쾌되어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포털에는 교통사고후 팬들이 "송가인씨 하루빨리 쾌차 회복해서 멋진 모습보여주세요","하루빨리 건강하고 멋진모습으로돌아오시길 기도합니다^^♡화이팅","빨리 쾌차해서 우리곁에 밝은 에너지 주길"라는등 격려와 응원의 글이 쇄도 하고 있다.

 

◆다음은  송가인이 SNS에  올린 글 전문

 안녕하세요. 송가인입니다.

며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팬 여러분들과 했던 약속을 지키려 어제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습니다.

어김없이 많은 분들의 환호를 받으며 서는 무대에서 너무 큰 감사함에 몇번 울컥하기도 했습니다.

저 송가인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얼른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깊게 들었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아 쾌유 중이며 하루 빨리 완쾌되어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 빠른 완쾌를 위해 소속사에서도 적극적으로 저의 치료에 동참해주고 계셔요.

그러니 저희 팬분들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소속사에 대해 소문도 많고 그러는데... 제가 만나본 대표님은 저에게 너무 잘해주세요^^

그러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저를 첫번째로 생각해주시는 많은 분들 오늘도 감사합니다!

 

한편 '미스트롯' 12명의 미녀군단은 문화소외지역인 백령도에서도 무료 공연을 펼친다.
 

 

컬쳐팩토리 측은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인 '미스트롯' 12인과 그 공연팀이 오는 7월 4일 우리나라 서해안 최북단 섬인 백령도를 찾는다"고 밝혔다.

 

 
특히 송가인은 20대부터 70대까지 모든 세대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가요계와 예능계는 ‘지금 대세는 송가인’임을 실감케 하고 있다.

 

 송가인의 인기를 반영,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요청이 쇄도하면서 송가인이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시청률을 경신, 섭외 경쟁도 치열했다.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광주 앵콜 콩연은 물론 전주, 안양, 창원, 대전, 제주 등 총 10개 도시에서의 추가 공연에 이어 목포 공연도 확정됐다.

 
 

공연기획사 컬쳐팩토리 측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가 보내주시는 성원과 쇄도하는 추가 공연 요청에 보답하고자, 후보에 있던 5개 지역 중 진도와 순천의 접정지인 목포를 최종으로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수원과 시흥, 안성, 부천 등 경기도 일대에서 공연을 보지 못하고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추가적으로 안양 오후 1시 콘서트도 확정했다”고 덧붙였다.

 

‘미스트롯’ 목포 콘서트는 8월 11일 오후 7시 유달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목포 추가 공연이 확정된것은 전남 진도가 고향인 '미스트롯 초대 진' 송가인이 고향 무대에서 열창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고향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기 때문이다.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8월 17일 제주까지 이어진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향후 일정

대구 6월 29일 오후 2시 및 오후 6시 엑스코 5층 컨벤션홀

안양 6월30일 안양실매 체육관

백령도 7월4일

창원 7월6일 세코

경기도 7월7일 의정부 실내 채육관

부산 7월 13일 오후 2시 및 오후 6시 벡스코 제1전시장

대전 7월14일 월드컵 보조경기장

 수원 7월 20일 오후 2시 및 오후 6시 수원실내체육관

청주 7월27일 청주대 서구 체육관

강릉 8월3일 아이스 아레나

원주 8월 10일 따뚜 야외공연장
 목포  8월 11일 오후 7시 유달경기장

제주도 8월17일 국제 컨벤션 센터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