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미디어, 촬영 권순정, 헤어메이크업 송지수, 모델 - 배우 박은별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저자극 자연원료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두라이프가 여름맞이 이벤트로 진행하는 가입시 할인쿠폰 지급과 후기 이벤트 등 각종 프로모션을 홈페이지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여름을 맞아 보다 청결한 피부를 위한 ‘진생베리 산소 버블 클렌징 폼’이 여름 뷰티 아이템으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20년 이상 코스메틱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M&D가 선보이고 있는 ‘메이두라이프’ 는 여름철 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인삼열매 성분이 함유된 진생베리 컨셉 라인을 선보이며 화장품 제조유통부터 해외수출, 브랜드 관리를 진행 중이다.

 

메이두라이프의 주요 라인업 제품중 하나인 ‘진생베리’ 는 4년근 인삼에서 일주일간만 열리는 열매를 뜻하며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름개선, 피부 탄력, 노화 예방 등의 효능이 있을 뿐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 염증 완화, 수분 공급을 통해 자극 받은 피부결 개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이중 ‘진생베리 산소 버블 클렌징 폼’은 PH 5.5 약산성의 순한 성분으로 아이들도 사용 가능하며, 세정력이 우수한 미세 O2 산소 거품이 피부 표면에 밀착해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할 수 있어 복잡한 세안 단계 없이 원스텝으로 외부 유해물질,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홈페이지 이벤트와 함께 여름철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에 손상될 수 있는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징 폼을 찾는 고객들의 여름맞이 제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신규가입과 첫 구매시 일정금액 이상을 구입하면 지급되는 쿠폰, 후기 작성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 지급 등 각종 프로모션으로 여름철 위해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중인 메이두라이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