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미디어, 촬영 권순정, 헤어메이크업 송지수, 배우 박은별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블루투스 사운드 제품과 외장하드, SSD 등 다양한 IT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엠지텍(대표 권오탁)에서 3D 낸드 기술로 만들어진 SSD 하드디스크 ‘MG877K’ 모델의 예약판매를 오픈마켓 옥션에서 6월 1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전파 안전 인증을 통과하여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3년까지 무상A/S를 지원하는 엠지텍의 SSD ‘MG877K’ 는 SSD 외장하드의 강점인 6.5mm의 얆은 크기와 최대 읽기 540MB, 쓰기 480MB의 빠른속도를 가지고 있어 대용량의 그래픽 작업 등 고강도의 컴퓨터 작업이나 시스템 리소스가 많이 필요한 게임, 인터넷 서핑 등을 할 경우 빠른 속도 향상이 가능하다.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안정성 높은 기업용 부품을 통해 조립하고 있는 ‘MG877K’ 모델은 20년 이상 꾸준히 하드디스크 제품을 출시한 엠지텍의 기술력으로 바탕으로 3D 낸드기술을 통해 기존의 평면 낸드기술보다 속도가 빠르고 용량 증설이 간편하며 안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설계구조를 가지고 있다.

 

특히 각 용량별 가성비가 높게 평가되는 MG877K모델은 1차 판매 완판을 기록하며 6월 15일까지 예약판매로 전환중이다.

 

예약 판매 전환을 통해 고객들의 인기를 확인 할 수 있는 엠지텍의 3D낸드 SSD 하드디스크 ‘MG877K’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엠지텍 홈페이지나 옥션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