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우두지구 EG the 1 조감도 / 사진=라인건설 제공

 

 

[서울와이어 송은정 기자] 라인건설은 'EG the 1 ' 아파트를 다음달 강원 춘천시 우두택지개발지구에 공급한다고 25일 밝혔다.

 

강원 춘천시 우두지구 B3ㆍ 4 블록에 조성되는 '춘천 우두지구 EG the 1' 은 아파트 10개 동, 총 1310 가구 중 1차 공급분 916가구가 우선 분양된다.

 

지하1층~ 지상 26층 아파트 10개 동 규모로 전용 67㎡ 104 가구, 전용 84㎡ 812가구로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춘천 우두지구 EG the 1' 은 우두지구 내 최대 규모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된다.

 

또한 춘천시에서 처음으로 전 가구에 내집 앞 창고를 도입해 수납과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한 혁신 설계를 선보인다.

 

'춘천 우두지구 EG the 1 ' 은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입지를 바탕으로 3면이 소양강으로 둘러쌓여 있어 수변 조망도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우두산과 고구마섬, 삼악산 및 봉의산 등이 위치해 있다.

 

산과 강이 모두 가까워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주거환경과 조망권을 선사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강원도립화목원을 비롯해 선사유적지ㆍ 중도관광지 등 관광자원도 풍부하게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라데나GCㆍ 남춘천CC등이 인근에 위치한 만큼 지역 내 이전 수요도 물론 세컨드하우스로의 수요도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주위에 소양초ㆍ 소양중ㆍ 소양고교가 위치해 있으며 단지 내에서 한림대학교까지 약 4km 거리다.

 

또한 강원대와 춘천교대 등도 통학이 용이하며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인 'EG the 1 에듀타운' 이 조성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춘천 우두지구 EG the 1 '은 복선전철 경춘선과 '서울-춘천 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를 통한 서울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동면IC, 천전IC , 춘천IC 등을 통해 가평ㆍ 원주는 물론 전국 주요 도시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우두지구가 택지로 개발되는 만큼 단지 인근으로 생활 인프라가 순차적으로 구축될 예정이다.

 

'춘천 우두지구 EG the 1 ' 분양 관계자는 "우두지구 내 최대 규모 단지 메리트를 갖췄고 기존 춘천 지역 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멀티 학세권에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를 높이는 특화설계가 돋보인다"며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 주목하는 분위기" 라고 설명했다.

yuniy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