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인기 카테고리 대상 특가 판매 진행

 
[서울와이어] 이베이코리아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G마켓, 옥션, G9 등 운영 쇼핑사이트 3곳을 통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10월9일까지 1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10월10일부터 22일까지 2차 프로모션인 '사이버 핫 데이즈'를 선보인다.
G마켓, 패션∙뷰티∙e쿠폰 등 최대 59% 할인 판매
G마켓에서는 내달 22일까지 총 3차에 걸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차로 10월9일까지 테마파크 자유이용권과 키자니아 이용권, 호텔 숙박권, 패션∙뷰티 상품 등을 최대 59%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15% 할인 쿠폰 2종을 지급하고,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의 적립금 20만원과 선불카드 1만원을 단돈 100원에 판매하는 ‘스페셜 어썸딜’도 선보인다.
이밖에 롯데, 신세계, 현대 등 국내 6대 백화점 및 뷰티 브랜드와 함께 대규모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0월10일부터 진행하는 2차 행사에서는 ‘데일리 세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자별로 카테고리를 선정해 카테고리별 쿠폰을 제공하고, 대표 상품 5개씩을 최대 68% 특가에 선보인다.
3차 행사는 10월16일부터 22일까지로, 가을 필수 패션∙뷰티 상품 특가딜을 선보이고 카드사 10% 즉시 할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옥션,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 최대 70% 할인
옥션은 브랜드 특가전을 열고, 최대 70%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내달 9일까지 제이에스티나, 노스페이스, 삼성전자 등 총 12개의 브랜드사와 함께 ‘12사 브랜드대전’을 열고, 매일 ‘오늘의 브랜드’를 선정해 해당 제품들을 특가 판매한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념 ‘15% 할인쿠폰’ 2장도 제공한다.
추석연휴가 끝난 10월10일부터 13일까지는 ‘원데이 세일전’을 실시한다. 패션∙스포츠, 가전∙디지털, 화장품∙뷰티, 푸드∙가구∙리빙 등 카테고리 별로 인기 상품을 선별해 할인 판매한다. 매일 카테고리별 할인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G9, 가을 시즌 겨냥한 패션∙가전 할인 특가
G9는 10월10일까지 ID 당 매일 최대 10회까지 발급 가능한 할인 쿠폰(5~20%)을 각 프로모션 별로 제공한다.
관련 프로모션으로 가을시즌을 겨냥한 패션∙가전 할인전도 준비했다. 원피스, 맨투맨티, 기모후드티는 물론 모자와 양말 등 각종 간절기 아이템을 비롯해 아웃도어용 소형가전 등을 마련했다.
할인쿠폰 적용 시 ‘슬레진저 남녀공용 초경량 운동화’‘지오지아 남성 풀오버 스웨터’‘블루투스 스피커 PH1’ 등 다양한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등  연휴기간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e쿠폰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마케팅실 김소정 전무는 “국내 최대 할인 축제인 만큼 다양한 브랜드사와 손잡고 패션과 뷰티, 가전 등 인기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특가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 며 “특히 이번 행사가 추석 연휴 기간를 거쳐 가을 성수기인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만큼, 골든 위크를 위한 e쿠폰 및 포스트추석, 시즌상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사진= 이베이코리아>
염보라 기자 boraa8996@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