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유니클로(UNIQLO)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에어리즘 2만 장을 증정하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니클로는 땀과 열을 빠르게 날리는 에어리즘(AIRism)의 뛰어난 기능성과 다양한 라인업을 알리고자 온·오프라인 대규모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7일 광화문을 시작으로 12일 서울 잠실야구장, 14일 강남역 일대에서 먼저 실시한 오프라인 팝업 행사는 총 2,500여 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나에게 꼭 맞는 에어리즘을 찾아보고 해당 상품을 즉석에서 수령하는 등 큰 호응을 받았다. 유니클로는 오는 16일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 앞 광장을 비롯하여 대형몰, 야구장 등 주요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추가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행사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의 경우, 온라인을 통해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다음달 11일까지 마이 에어리즘 사이트에서 간단한 설문 조사에 응답하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매주 금요일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는 발송 받은 모바일 교환권을 가까운 유니클로 매장에서 제시하면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유니클로의 에어리즘 체험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유투브 계정에 지정 해시태그와 사진 또는 영상을 올리면 우수 게시물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는 리액셔니스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