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파리바게뜨는 갓 딴 사과의 상큼한 맛과 모양을 그대로 살린 ‘픽미(Pick Me) 애플 케이크’를 출시, 가을 시즌 한정 판매한다.
새롭게 선보인 ‘픽미 애플 케이크’는 맛과 비주얼을 중시하는 디저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사과의 상큼한 맛과 모양을 그대로 본떠 보는 즐거움을 더한 제품이다.
촉촉한 화이트 스폰지케이크 위에 고소한 구운 치즈, 아삭아삭한 사과의 식감을 살린 사과 콩포트를 쌓고, 부드러운 치즈크림으로 감싸 달콤한 사과와 진한 치즈의 풍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신제품 ‘픽미 애플 케이크’는 맛은 물론이고 디자인까지 갓 딴 사과의 상큼함을 그대로 살려낸 제품"이라며 "SNS에 인증샷을 올리는 것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뚜루 프렌즈 바디필로우 인형 3종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1일 나뚜루 프렌즈 바디필로우 인형 3종을 출시한다.
북유럽에서 온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테마로 한 나뚜루 프렌즈 인형은 곰 '잠꾸러기 나나', 토끼 '새침데기 뚜나', 너구리 '개구쟁이 루나'로 구성돼 즐겁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나뚜루 프렌즈 인형 3종은 60Cm의 대형 바디필로우로 수면용 쿠션 및 홈 데코용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10월1일부터 나뚜루 제품 구입 시 9900원에 판매하며, 단품으로는 2만원에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 너는 참 달고나
배스킨라빈스는 10월 이달의 맛으로 추억의 간식 ‘달고나’ 맛을 담은 ‘너는 참 달고나’를 출시한다.
이와 함께 이달의 케이크 ‘달콤달콤 달고나 케이크’, 이달의 음료 ‘너는 참 달고나 와츄원 쉐이크’,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달고나’도 함께 출시했다.
이달의 맛 ‘너는 참 달고나’는 추억 속 달고나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맛으로, 달콤한 카라멜 아이스크림에 톡톡 씹히는 바삭하고 달달한 달고나 캔디와 부드러운 카라멜 리본을 넣어 만들었다.
‘달콤달콤 달고나 케이크’는 달고나 뽑기를 재현한 초콜릿판 장식을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얹어 만들었다. 별, 하트 등이 새겨진 초콜릿을 모양대로 뽑아 먹으며 추억을 곱씹을 수 있는 재미도 더했다.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엄마는외계인 등 7가지 인기 맛으로 구성됐다.
이달의 음료 ‘너는 참 달고나 와츄원쉐이크’는 달고나 아이스크림에 우유를 넣고 블렌딩해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달고나’는 달콤하고 바삭한 마카롱 사이에 달고나 아이스크림을 샌드해 카라멜의 단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가을을 맞아 추억의 아이템을 담은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며 “달콤한 달고나 캔디가 톡톡 씹히는 ‘너는 참 달고나’와 함께 옛 추억의 달달함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각사 제공>
염보라 기자 boraa8996@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