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렌트카서 안내하는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무심사로 저신용·신용불량 등 신용 관계없이 이용 가능 - 서울와이어
다카렌트카서 안내하는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무심사로 저신용·신용불량 등 신용 관계없이 이용 가능
다카렌트카서 안내하는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무심사로 저신용·신용불량 등 신용 관계없이 이용 가능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6.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신차 중고차 저신용 장기렌트카 전문기업인 ‘다카렌트카’에서는 신용등급 관계없이 무심사로 원하는 차량의 장기렌트 이용이 가능해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저신용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리스 시장은 이용자의 신용도와는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꾸준하게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기본적으로 7, 8, 9, 10등급의 저신용자나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자, 파산면책, 워크아웃뿐만 아니라 현재 연체중인 상황에서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진행을 위해서는 차량 가격의 30% 가량의 보증금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이런 초기비용 문제로 신차 중고차 저신용장기렌트카 상품의 이용을 부담스러워 하는 고객들이 많은게 사실이었다.

 

다카렌트카에서는 이렇게 부담을 느끼는 이들의 니즈에 맞춰, 30% 가량의 신차 보증금 조건을 15%로 낮추었다. 또한, 전 차종 무심사로 진행되기 때문에 번거로운 소득증빙이나 재직증명 등의 절차도 생략된다. 다카렌트카 관계자는 “저희는 기본적으로 만26세 이상이고 운전면허를 취득한지 1년 이상이어야 진행이 가능하지만 소득증빙이나 재직증명같은 번거로운 절차없이 이용할 수 있고, 보증금 조건 또한 부담을 덜 느끼시도록 최소화하고 있어 신용도가 낮은 이들이나 소득증빙이 어려운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들의 문의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다카렌트카에서는 보증금 부담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 등 저신용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여러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다. 신차 진행을 원하지만 자금의 여유가 없는 경우 모닝, K5 등의 신차 프로모션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4~5년 가량의 계약기간이 부담스러운 경우 아반떼, 쏘나타, 투싼, 스포티지 등의 다양한 중고차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다카렌트카의 저신용 신차 장기렌트카는 국산 전 제조사 차종을 이용할 수 있고, 기존에는 신차 진행을 하지 않아 이용할 수 없던 수입차량 또한 진행이 가능하다. 다만, 수입차량의 경우 벤츠의 E시리즈나 BMW 5시리즈 등 여러 제조사들의 인기차종에 한해서 제한적으로 신차 진행을 도와주고 있다. 

 

신차 중고차 저신용장기렌트카 전문기업인 다카렌트카는 국내에 있는 여러 렌트사들과의 업무제휴를 맺고 있어 각기 다른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중고차량 상품안내가 가능하다. 그리고 자체적으로 렌트사를 운영하고 있어 저신용 신차 장기렌트카 진행 시에 타사 대비 합리적인 조건의 견적제공이 가능하기에 꾸준하게 상승세를 보일 전망이다.

 

다카렌트카의 신차 중고차 저신용장기렌트카에 관련된 모든 문의는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무료로 안내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