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올 7월, 일러스트 디자인 현직 디자이너에게 배울 수 있는 ‘디노마드학교’ - 서울와이어
다가올 7월, 일러스트 디자인 현직 디자이너에게 배울 수 있는 ‘디노마드학교’
다가올 7월, 일러스트 디자인 현직 디자이너에게 배울 수 있는 ‘디노마드학교’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6.26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최근 구찌, 발렌시아가와 같이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부터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서점 속 북디자인 그리고 핸드폰 속 웹디자인까지 현대사회에서 우리가 바라보는 모든 곳에 일러스트 디자인이 지배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예술 분야를 전공하는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영 크리에이티브 네트워크 디노마드가 운영하는 ‘디노마드학교’에서는 다가올 7월 총 11가지의 일러스트 강의를 공개했다.

 

강의는 기초 과정부터 심화 과정까지 세부적인 단계로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특히 디노마드학교에서 진행하는 모든 수업의 강사들은 현직 전문가 및 디자이너들로 구성하여 일반 디자인 학원에서 진행하는 선생님들의 수업 과정과는 진행 방향부터 다르다.

 

-현업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일러스트 기초
그래픽 디자이너 나이스콜라(장희문)과 스튜디오 블랙아웃을 운영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김호를 통해 일러스트 기초를 배울 수 있다.

 

-실무 스킬을 극대화하는 일러스트 노하우
신은파 디자이너가 진행하는 ‘일러스트 디테일, 스킬업’, 김수하 디자이너의 ‘나만의 일러스트로 만드는 모션그래픽’, 수초이 디자이너의 ‘일러스트레이션 실무가이드 A to Z 튜토리얼’, 박요셉 작가의 ‘기깔 일러스트’, 나진성 디자이너의 ‘인포그래픽&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일러스트 디자인의 심화 과정 및 실무에 대해 배울 수 있다.

 

-광주에서 만나는 디노마드학교 일러스트 클래스
디노마드학교 광주 지사 ‘더블스퀘어’에서 진행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박주형의 ‘감성으로 그리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러스트레이터로 그리는 벡터 드로잉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사진: 디노마드 제공, 이달 아트아치에서 진행된 콰야의 원데이클래스
사진: 디노마드 제공, 이달 아트아치에서 진행된 콰야의 원데이클래스

디노마드학교는 일반 디자인 학원처럼 딱딱한 수업 방식과 환경에서 벗어나, 갤러리 카페 아트아치와 같이 다양한 공간에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디노마드학교를 운영하는 디노마드는 이달 ‘일과 삶의 균형(워라밸)’ 기업 문화를 실천하고 있는 기업으로 서울시 ‘서울형 강소기업’ 콘텐츠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